[마케팅] 한국의 광고모델 트랜드-남성모델 증가 현상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2.12 / 2019.12.24
- 4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1. 들어가는 말
2. 한국의 광고 남성모델이 증가하는 원인
Ⅱ. 본론
1. 한국의 화장품 광고모델 트렌드
2. 한국의 식품 광고모델 트렌드
3. 한국의 가전제품 광고모델 트렌드
Ⅲ. 한국의 광고모델 트렌드 결론
- 본문내용
-
들어가는 말
- 한국의 광고모델 트렌드는 남성모델 중심에 있다.
- 기존에 여성들이 광고하던 화장품, 세탁기, 냉장고등 각종 광고에 남자모델의 수가 점점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 남자모델이 증가하는 여러 광고 분야 중 화장품, 식료품, 가전제품 세 가지 광고 분야를 다루고자 한다.
한국의 광고 남성모델이 증가하는 원인
*왜 남성모델일까?
▶ 원인 1. 살림하는 남성증가
- 통계청의 전업주부남성 15만6000명으로 5년 만에 34.5% 증가
- 남성 전업주부가 증가하는 동시에 맞벌이로 집안일을 분담하는 가정이 늘면서 남성모델을 앞세움.
- 냉장고 밥 솥 등의 가전제품은 편안하고 다정다감한 남성모델을 씀.
예시- 유재석 〈 리큐 〉광고
- 세제광고에서 유재석을 내세운 애경은 최근 매장에서 ‘유재석 세제’를 묻는 소비자들이 늘었다.
- 광고인지도 조사 결과 브랜드 인지도와 구매의사가 70%를 넘어설 정도로 ‘유재석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고 밝혔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 전략경영론 - 스타벅스커피
- GS 홈쇼핑의 디지털 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분석
- 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 [마케팅 관리][한국항공대] 인공지능이 가져올 미래에 관해서
- 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마트트레이더스 향후전략제시 PPT
- 스타벅스 조직문화와 인사관리
- [기업경영사례] 치킨산업에서 교촌치킨의 성공 요인 분석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줄거리 소개 및 책을 읽고 새롭게 배운점과 가장 기억에 남는 문장과 나의생각정리 느낀점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독후감,서평
- [경영학, 인적자원, 인사관리, 기업인재상] 대한항공의 인사철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