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관리] 유통구조의 혁신-미샤 성공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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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저가화장품 브랜드
화장품 등장배경
MISSHA를 주목하라
소개
화장품 시장 구조
본문내용
브랜드샵을 중심으로 특유의 고급인테리어와 체험마케팅의 효과를 톡톡히 누림
직접 테스트를 해보며 상쾌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브랜드샵의 컨셉
이들의 주 대상은 10~20대 여성으로, 화장품 전 라인을 구비
브랜드샵은 이제 화장품유통채널의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할 정도로 대중화
브랜드샵의 화장품 시장점유율은 대략 30%대로 추정,방문판매, 백화점이 각각 20%대,
할인점이 10%대로 집계.


기존의 유통에서 탈피하여, 직영·가맹점이라는
새로운 유통방식을 도입


용기·포장비용을 대폭 줄여 전 제품을 1만원 이하에 내놓으며 화장품 업계에 지각 변동을 일으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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