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 이유식 업체의 온라인 이유식 판매를 위한 DB 구축 및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2.05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st step Introduction
Project Background
옹알옹알? & 선정이유
2nd step Steps of Developing System


Business rule 도출
E-R model
DATEBASE 구현
Web Page
Excel Application


3rd step Conclusion
DB 기반의 system 구축을 통한
옹알옹알의 변화 및 결론


본문내용
구성-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미혼모 4명
제품- 친환경재료를 사용한 홈메이드 이유식
현황- 주부들 사이에 입소문_제품의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

비체계적인 데이터 관리_ 공급 능력이 부족
&비효율적 경영 활동
1) 사회적 소외 계층_사업 주체가 미혼모
2) 공익성_미혼모의 경제적 자립& 바른 먹거리 유통망 확장
3) DB기반의 시스템 구축 시 효율적인 수요 및 공급관리 가능성 HIGH


용기재고는 2주에 한번 재고의 수량을 파악해서 주문을 넣음

용기의 기초재고는 200개로 시작하며 수요예측을 통해 주문에 반영

상품은 하나 이상의 재료로 만들어짐

재료는 여러 번의 재료주문내역을 가질 수 있음. 또한 하나의 재료주문내역은 한
종류의 재료와 연결. 즉, 한번에 다양한 재료를 주문할 수 있음

하나의 거래처는 여러 개의 재료주문내역을 가질 수 있으며 재료주문내역은 하나의
거래처에 연결. 단, 거래처별 주문 가능한 재료는 다음과 같이 구분

재료는 수요예측을 통해 적정 수준의 재고를 유지해야 함. 그리고 기초 재료는 다음과
같음

재료는 거래처에 주문 시 미리 제공된 재료에 관한 수량 정보를 바탕으로 주문을
인식하고 재료를 보내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식품영양학]국내 유기농식품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A+리포트)
  • 판매하는 유기농 전문 편집매장으로서 2003년 초 현대백화점 미아점 매장에 자리하고 있다. 아직은 수입 유기농 농상품에 의존하고 있지만 나아가 국내 유기농 생산농가 및 선진 해외 유기농 업체와의 협력을 통해 제품을 공급하려 하고 있다.② CEO 메시지 “토털 헬스 푸드(종합 건강식품)와 지역 커뮤니티를 접목해 새로운 외식문화를 선보이려고 저희 삼양사는 노력하고 있습니다. 2003년 유기농 식품전문점 구텐모르겐을 오픈 한데 이어 첫 사업으로

  • [서비스 경영] 클럽메드리조트 경영 사례 분석
  • 위한 대책을 세워 클럽 메드만의 특성화된 옵션을 통해 고객을 계속적으로 유인해야 할 것이라고 본다.4. 리조트의 경영적 특성1) SWOT 분석강 점(Strength)약 점(Weakness)기존 고객에 대한 브랜드 로열티수평적인 의사결정 구조리조트 업체로서는 대규모 체인타 업체가 쉽게 모방할 수 없는 독특한 운영 시스템(G.O.시스템)고객의 자유에 의한 유연한 스케쥴 운영전세계 각 리조트간 네트워크 시스템각 나라의 최고의 입지에 위치항공사와의 파트너십

  • 클럽&리조트 경영론,클럽메드,클럽매드,클럽메드경영전략,The Farm at San Benito 리조트,산베니로리조트,남해힐튼리조트,스파리조트
  • 위한 대책을 세워 클럽 메드만의 특성화된 옵션을 통해 고객을 계속적으로 유인해야 할 것이라고 본다.4. 리조트의 경영적 특성1) SWOT 분석강 점(Strength)약 점(Weakness)기존 고객에 대한 브랜드 로열티수평적인 의사결정 구조리조트 업체로서는 대규모 체인타 업체가 쉽게 모방할 수 없는 독특한 운영 시스템(G.O.시스템)고객의 자유에 의한 유연한 스케쥴 운영전세계 각 리조트간 네트워크 시스템각 나라의 최고의 입지에 위치항공사와의 파트너십

  • [마케팅] 인터넷마케팅시스템에 대해서
  • 정보획득량)2. 방문자수(접속수)3. 판매액 및 판매건수4. 재방문자수5. 컨텐츠의 질과 디자인 및 신기술적용여부6. 커뮤니티 활성화정도7. 웹사이트를 통한 조직운영cost절감효과8. 사이트인지도9. 구축비용 대비 효과(ROI)이쯤에서 사이트 구축 후 홍보 팁을 알려드리지요. 흔히 말하는 보도자료 작성 요령입니다. 이것은 물론 사이트 뿐 아니라 여러 비즈니스 형태에서 활용이 가능합니다.많은 인터넷 업체들이 새롭게 등장하면서 가장 고민하는 것

  • [마케팅] 연세우유 분석 및 향후전략
  • 정보 수집, 분석 & 활용연세우유의 방판 위주 유통 구조 특성상 신규 고객을 유치하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이에 따라 기존 고객에 대한 분석 및 철저한 관리로 기존 고객의 이탈을 막는 promotion 방법이 우선적으로 필요하다. 방판 위주의 유통 구조는 제품 promotion에 제약이 될 수도 있지만 한편으로는 판매원을 매개로 하여 직접적인 인적 판매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더욱 적극적인 promotion의 기회가 될 수도 있다. 고객 개개인의 특성에 맞는 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