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 건강보조식품 Fat Down팻다운의 성공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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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I. Summery
1. 건강보조식품시장의 특성
2. 프로젝트의 목적

II. Situation Analysis
1. 국내 시장 현황
2. 소비자 분석
3. 경쟁사 분석
4. 유통 경로
5. 환경 분석의 시사점
6. 마케팅 Positioning

III. Marketing Strategy
1. 마케팅 기본 목적
2. Target 설정
3. 마케팅 전개 방향
4. 4P 전략의 전개 방안

IV. Schedule
1. Project Schedule
본문내용
건강 보조식품에 대해, 고객 중 60%이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으며,
불만을 표하는11.5%는 효과와 가격에 대한 민감한 반응을 보인다!!


긍정적 의견
N=81
60%


영양분 보충 (28.2)
피로/스트레스 해소 (19.7)
질병예방/치료 (17.5)
건강증진 (16.6)


고객들이 원하는 가격과 현재 지출 비용의 차이는 28,504원으로
고객은 약 57,000원의 상품 가격을 원하고 있다!!


“아름다운 생활을 추구하는
20 ~ 30대 초반의 여성”


28세의 회사원 최 지선(가명)씨는
평소 미용과 건강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으며, 주로 주말 레져 스포츠와 식이요법으로
건강과 미용을 관리하고 있다.

현재 생식과 같은 건강보조식품에 대한
관심으로 정보를 탐색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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