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전자레인지 인도시장 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2.05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회사소개

2. 시장조사

3. 전자레인지소개

4. 인도 요리 관습

5. 전략

6. 결론


본문내용
3. 전자레인지소개
소형 전자레인지 - 휴대 가능한 전자레인지. 인기 있는 전자레인지 사이즈 대부분이 소형이고 이는 시장 지배적이다. 그리고 이는 음식을 데우고 가벼운 음식을 만들고 팝콘을 만드는데 사용된다.
조리용 전자레인지 - 이것은 인기 있는 전자레인지 카테고리다. 카운터나 테이블이나 놓을 수 있다.
컨벡션 전자레인지 - 어떤 전자레인지는 표준 전자레인지의 특징과 컨벡션 전자레인지의 특징을 갖고 있다. 이 전자레인지는 음식을 빨리 만들어 가격이 더 비싸다.
Over the Range(OTR) 전자레인지 - 만들어진 전자레인지로도 불리고 이것은 선반에 설치할 수 있다.
컨벡션과 그릴 - 이것은 그릴을 포함한 컨벡션 전자레인지이다.
4. 인도 요리 관습
인도인들은 음식을 준비하는데 복잡하고 시간이 좀 걸린다. 음식은 향료와 허브에 바탕을 두었다. 인도 요리는 인도 기후와 사람들의 다양성 같이 다양함과 미묘한 맛을 지닌다. 인도의 메인 음식은 빵, 밥, 야채, 카레, 치킨이다.
인도 요리법은 북쪽과 남쪽으로 나누어진다. 두 지역의 요리법은 종교, 언어, 준비하는 음식의 재료 등에 따라 이름도 다르다.
북쪽 인도 요리 - 밀은 북인도의 주 요리이다. Roti, Parantha, Naan, Sabii라는 음식이 있다. 특별한 경우나 회사가 있을 경우 4가지 코스 요리가 준비된다. 첫 번째 코스는 에피타이저와 음료, 두 번째 코스는 샐러드와 인도의 빵이나 sabii, 세 번째 코스는 매운 밥, 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생산관리] 삼성전자 영국 윈야드공장 진출
  • 국제경영 삼성전자 Wynyard FDI사례분석Ⅰ. 서 론국내 기업의 해외진출이 늘어나면서 해외생산이 국내생산분을 추월하는 제품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글로벌 경영시대를 맞아 국내기업활동의 주무대가 해외로 바뀌고, 국산제품의 다국적 브랜드시대가 활짝 열린 것이다.우리나라의 대표적인 기업으로서 이제 다국적 기업으로도 전 세계에서 위상을 떨치고 있는 삼성전자의 영국 윈야드 진출 사례는 삼성전자의 해외진출 전략과 외국인투자를 유치하고

  • 기업의 국제화 전략 이해 성공 & 실패 사례분석
  • 진출해외진출형태단독투자 ( Sole venture ) 단독투자가 이루어지는 경우합작투자 ( Joint venture )합작투자가 선호되는 경우합작투자의 장점,단점전략적 제휴 (strategic alliance)전략적 제휴의 특징해외직접투자(Foreign Direct Investment)가 본사국과 현지국에 미치는 영향본사국에 미치는 긍정적인 ,부정적 영향 현지국에 미치는 긍정적인 , 부정적 영향국제화 전략 성공사례 - 중국 HaierWhirlpool의 세계화 전략Arcelo Mittal Steel LG전자 인도시장 진출 이랜드 중

  • LG전자 인도시장 진출 마케팅전략
  • 마케팅) Star Movies network스폰서 마케팅촉진- 주부판매제 도입- 포털 사이트를 통한 정보제공유통6. 인도의 문화적 특징교 육종 교태도와 가치사회 정치적 동향언 어기술과 물질문화7. 문화적 특징을 고려한 현지화 전략철저한 인센티브제도 도입상위 5% 상류층을 타겟으로 하는 고가전략크리켓을 이용한 스포츠 마케팅2000년도 여성판매사제도 활성화주인 의식의 형성냉장고세탁기TV에어컨전자레인지현지화 전략에 근거한 제품인도에

  • [국제마케팅] 삼성전자 애니콜 중국시장 진출 마케팅전략
  • 전자레인지25.11DRAM32.21SRAM27.61Flesh Memory15.42TFT LCD17.61ODD16.32HDD5.63CDMA 휴대폰231휴대폰203그림 삼성전자 연혁2. 대상제품 (삼성전자 휴대폰 애니콜)(1) 애니콜한국 지형에 강하다.라는 광고카피로 우리에게 익숙한 삼성휴대폰 애니콜. 톱 브랜드를 개발해 마케팅에서 성공을 거둔 대표적 사례로 꼽히는 것이 바로 삼성전자의 휴대폰 애니콜이다. 삼성애니콜은 국제통화기금 체제에서도 초고속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정보통신 시장, 그

  • [국제마케팅] LG전자의 인도 마케팅전략
  • 목 차Ⅰ. 서론1. 조사목적2. 연구내용Ⅱ. LG 전자의 인도 시장 진출 배경과 성과1. 진출배경2. 성과 Ⅲ. 현지 시장분석1.시장 현황2. 경제부문별 동향3. 인도가전시장의 특성4. 주요 마케팅 인프라 (메스미디어)ⅳ. 인도시장에서의 LG전자 마케팅전략1. SWOT분석2. 4P전략3. 전략적 성공요인Ⅴ. LG전자의 인도 현지마케팅의 특징 1. LG전자와 스포츠 마케팅2. LG전자와 귀족 마케팅Ⅵ. 예상되는 문제점 Ⅰ.서론1.조사목적90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