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전자레인지 인도시장 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2.05 / 2019.12.24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회사소개
2. 시장조사
3. 전자레인지소개
4. 인도 요리 관습
5. 전략
6. 결론
- 본문내용
-
3. 전자레인지소개
소형 전자레인지 - 휴대 가능한 전자레인지. 인기 있는 전자레인지 사이즈 대부분이 소형이고 이는 시장 지배적이다. 그리고 이는 음식을 데우고 가벼운 음식을 만들고 팝콘을 만드는데 사용된다.
조리용 전자레인지 - 이것은 인기 있는 전자레인지 카테고리다. 카운터나 테이블이나 놓을 수 있다.
컨벡션 전자레인지 - 어떤 전자레인지는 표준 전자레인지의 특징과 컨벡션 전자레인지의 특징을 갖고 있다. 이 전자레인지는 음식을 빨리 만들어 가격이 더 비싸다.
Over the Range(OTR) 전자레인지 - 만들어진 전자레인지로도 불리고 이것은 선반에 설치할 수 있다.
컨벡션과 그릴 - 이것은 그릴을 포함한 컨벡션 전자레인지이다.
4. 인도 요리 관습
인도인들은 음식을 준비하는데 복잡하고 시간이 좀 걸린다. 음식은 향료와 허브에 바탕을 두었다. 인도 요리는 인도 기후와 사람들의 다양성 같이 다양함과 미묘한 맛을 지닌다. 인도의 메인 음식은 빵, 밥, 야채, 카레, 치킨이다.
인도 요리법은 북쪽과 남쪽으로 나누어진다. 두 지역의 요리법은 종교, 언어, 준비하는 음식의 재료 등에 따라 이름도 다르다.
북쪽 인도 요리 - 밀은 북인도의 주 요리이다. Roti, Parantha, Naan, Sabii라는 음식이 있다. 특별한 경우나 회사가 있을 경우 4가지 코스 요리가 준비된다. 첫 번째 코스는 에피타이저와 음료, 두 번째 코스는 샐러드와 인도의 빵이나 sabii, 세 번째 코스는 매운 밥, 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국경제의 이해] 한국무역의 구조와 정책
- 조직구조설계 아모레퍼시픽 성공사례
- [유통과 프랜차이즈] Chapter 7 경로 구성원간의 갈등
- 애플 - 기업소개와 연혁
- [기업분석] 경영 전략(농심)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페이스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페이스북 미래전략수립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