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컬러 푸드
1). 그린 푸드
2). 화이트 푸드
3). 레드 푸드
4). 옐로우 푸드
5). 퍼플 푸드
6). 블랙 푸드
3. 색체치료
4. 과제를 마무리하며...
본문내용
1. 컬러 푸드가 몸에 좋은 이유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무지개색으로 구성된 식단을 마련하는 게 좋다고 한다. 미국의 국립암연구소에서도 지난 1991년부터 빨강, 주황, 노랑, 파랑, 보라 등 다채로운 색깔의 식품을 먹자는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이처럼 음식의 색깔이 주목받는 것은 색소에 들어있는 파이토케미컬(Phytochemical) 성분 때문이다.
식물에는 5대 영양소 외에 다른 기능성 영양소가 들어있는데 이를 파이토케미컬이라 한다. 지금까지 밝혀진 것만 해도 700여 종이 넘는 파이토케미컬은 채소와 과일의 색상이 더 화려하고 짙을수록 많이 함유돼 있다. 때문에 채소와 과일을 먹을 때는 색이 진한 것을 고르는 게 좋다. 식물의 천연 색소를 구성하는 물질인 파이토케미컬은 항산화 작용을 비롯해 항염, 해독 작용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컬러와 장식을 밝고 역동적으로 바꿨다고 말했다촉진(Promotion)이미지 중심의 광고에서 제품의 특징을 강조하는 광고로 변화나뚜루는 출시 초기부터 단계적인 방송광고를 시행하고 있다. 초기에는 주로 제품자체의 고급스러운 이미지 강조하면서 나뚜루가 고밀도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이란 것과 그것이 가지는 자연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하였다. 그리고 지금은 어느 정도 사람들에게 나뚜루라는 제품이 인지가 되었다고 보고 제품 자체의 차별화되
푸드빌 관계자는 요즘 스테이크 판매 비중이 전체의 40%까지 왔다고 설명했다. 2012년 한국산업브랜드파워지수(K-BPI) 패밀리레스토랑 부문1위2위3위빕스 (733.8점)아웃백 (593.6점)애슐리 (270.7점)위의 표는 2012년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한국산업브랜드파워지수(K-BPI)의 패밀리레스토랑의 결과이다. ‘K-BPI’란 소비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국내 주요 산업을 대상으로 소비자 조사를 통해 각 브랜드가 갖고 있는 영향력을 파악, 이를 지수
레포트를 쓰고 있는 대학생입니다.저희가 방문했을 때, 먼저 와 계시던 일행분을 직원들이 찾지 못해 입구에서 기다리는 상황 말고는 별다른 서비스 불만족을 느끼지는 못했습니다.다만, 저희 뒷 테이블에서 주문한 음식이 식사가 다 끝나도록 나오지 않아 매니저의 사과와 함께 서비스로 디저트를 제공하는 것을 보았는데요.이처럼 서비스 회복을 위해서 서비스로 디저트를 제공하는 것 말고도 다른 어떤 방법을 써서 고객의 불만을 최소화시키고
푸드의 로고 (1) 상표 관리 소비자에게 지각될 상품이 보유할 특징을 집약적으로 드러내는 브랜드야 말로 개성이 자 상품의 얼굴이라 할 수 있다. SKIN FOOD는 각 제품과 매장 곳곳에 ‘SKIN FOOD, SINCE 1957’의 영문과 천사모양의 로고를 새겨 넣고, 제품 및 매장 컬러를 은은한 파스텔 톤으로 구성하면서 ‘이국적 향취‘를 추구, 패키지와 인테리어 부문에서도 스킨 푸드의 성공에 한 요인을 제공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2) 제품 개발 스킨푸드는 웰빙 트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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