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술의 이해] ART Marketing 아트마케팅의 사례와 효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28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아트마케팅이란?

1.명화를 이용한 광고
2.팝아트를 이용한 광고
3.아트 마케팅의 효과
본문내용
예술 인프라를 이용하여 기업의 이미지와 인지도를 높여나가는 고도의 감성 마케팅 전략으로서 문화예술을 접목시킨 마케팅



조제프 말로드
윌리암 터너의
바람부는 날



존 윌리엄
고드워드의
물고기가 있는 연못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헤이리 아트밸리의 마케팅 성공사례에 관한 연구,헤이리아트밸리,마케팅성공사례,마케팅성공
  • 헤이리 아트밸리의 마케팅 성공사례에 관한 연구 Study on the Actual Marketing Success Case of Heyri Artvalley 요 약‘헤이리 아트밸리’ 마케팅의 관한 연구는 우리조의 팀원들이 본래 생각했던 상업성이 주가 되는 마케팅에 관한 개념에 변화를 가져왔다. 다양한 장르의 문화예술인들의 자유로운 창작 활동과 담론의 장을 만들기 위해 순수한 예술정신과 이념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공동체인 헤이리 아트밸리는, 이러한 목적에 맞춰 마케팅도 상업적인 면에 치

  • 스폰서쉽 Sponsorship의 전략적 활용
  • ♣. 목 차1. 들어가며2. 이론적 배경 - Sponsorship이란 무엇인가2-1. Sponsorship의 정의2-2. Sponsorship의 효과2-3. 성공적인 Sponsorship을 위하여2-4. Sponsorship의 유형2-4-1. Event Sponsorship2-4-2. Cause-related Sponsorship3. Sponsorship의 전략적 활용 - 사례 연구3-1. Sponsorship 성공사례3-1-1. Sports Sponsorship 성공사례3-1-2. Culture&Art Sponsorship 성공사례3-1-3. Cause-related Sponsorship 성공사례3-2. Sponsorship 실패사례- Aambush marketing과 함께 보는 실패 사례4. 나가며 1. 들어가며21세기 감

  • [경영학] 문화마케팅
  • 마케팅의 본질로서 고객에 대한 철저한 이해에서부터 시작되는 개념으로, 원활한 교환창출을 위해서는 고객의 니즈(needs)와 욕구(wants)가 무엇인지를 파악하고 이를 충족시키기 위한 효과적이고 과학적인 마케팅 활동의 전개가 필수적이다. 문화를 활용한 마케팅(Marketing through Culture)은 광고 속에 문화코드를 활용하는 것에서부터 기업의 이미지 제고 그리고 직원들의 문화 복지 혜택에 이르기까지 기업의 사업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문화를 활용하는 일

  • 고객을 끌어당기는 프랜차이즈 인테리어 방법론
  • 사례1. 상점별 조명계획(1) 유통업구두점의 조명 계획은 피혁제품이 광택이 나나 검정, 갈색계통의 제품이 많아 반사율이 낮고 흡수율이 높으므로 상점 내의 조명은 밝다고 느낄 정도로 높게 한다.보석점의 조명사용 예귀금속, 보석, 시계, 안경, 카메라점의 조명 계획은 그림자가 생기지 않도록 높은 조도로 조명하여 형, 크기 등이 확실히 분별될 수 있게 한다. 상품의 광택을 강조하기 위해 부드러운 확산광보다 휘도가 높은 점광원의 스포트 라이

  • 한국의 미술시장과 아트마케팅
  • “미술시장 뜯어보기”Ⅰ. 들어가며Ⅱ. 본론- 16세기 미술시장의 흐름과 주문자들의 요구로 분석한 브뤼겔의 그림과 새로운 해석- 한국 팝 아트의 현재- 국내 ‘레지던시 프로그램’의 현황과 활성화 방안- 한국 미술시장의 화두- 한국의 ART FAIR, 현재와 미래- 서브컬쳐의 장, 그리고 대안공간- 아트마케팅- 상업과 예술의 만남Ⅲ. 나오며Ⅰ. 들어가며1970~80년대에 미술계가 특정 담론의 흐름에 따라 흘러갔던 모습과 달리, 현재 미술계는 지배적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