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교육] 40대 직장인을 위한 SNS 서비스 이용 교육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28 / 2019.12.24
- 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사업 개요
2. 프로그램 목표 및 기대효과
3. 프로그램 내용
4. 사업추진전략
5. 사업비 세부 내역
6. 평가 설문지
7. 참고자료
- 본문내용
-
1) 학습자 모집 계획 및 홍보전략
□ 아파트 단지 내에 전단지 배포 및 현수막 광고
□ 과천시 평생학습 센터 홈페이지 배너 광고하기
□ 과천시 평생학습 센터 내 광고 (LED 전광판 사용)
2) 강사 수준 및 확보방법
□ 강사
- 스마트 폰 강의 경험자
- sns관련 저서 출판 경험자
- 스마트폰 교육가능자
□ 자원봉사자
- 서울대학교(서울시 관악구 관악로 1번지)학생의 자원봉사 지원자
- 과천시 평생학습센터의 자원봉사 지원자
□ 확보 방법
- 강사 : 연락을 통한 2명의 강사 섭외 (E-Mail과 Blog등을 통한 연락책 등을 사용)
- 자원봉사자 : 서울대학교 학생(10명)과 과천시평생학습센터 자원봉사자(10명) 섭외
(단, 자원봉사 학생들에게는 사회봉사활동 시간으로 인정)
연번
성 명
경력 및 자격증
소속기관
비 고
1
박형구
파주시 공무원 스마트폰 맞춤형교육 스마트폰과 SNS 전문 강사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인천지회장
2
최재용
베스트셀러 “SNS 백배즐기기”의 저자
QR코드활용 방법, 스마트폰 활용법, 트위터, 페이스북 계정개설 및 활용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원장
□ 강사 현황
- 참고문헌
-
7. 참고자료
- SNS 배경
http://www.etnews.co.kr/news/detail.html?id=201106130006&mc=m_014_00002
http://www.ontimes.kr/detail.php?number=5971&thread=22r03
- SNS 활용 7단계 전략
http://blog.daum.net/business101/6988496
- 정치참여 가능한 사례
http://blog.naver.com/skaghdcns?Redirect=Log&logNo=140128680957
- 트위터 용어
http://cafe.naver.com/twitterian.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2700&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낙태에 대한 찬반입장과 나의 생각
- 학교사회복지론] 학교사회복지 개입에 있어 평가에 대해서 설명하되, 평가 디자인, 평가 사정, 평가 실행, 평가결과도출, 평가보고서에 대해서 설명하세요
- 정신분석이론의 특징
- 사회과학 3대 패러다임 실증주의 해석주의 비판적사회과학에 대한 정의와 특징을 정리하고 비교하시오
- 이론적 관점에서 본 자아개념(자기개념) - 정신분석학적 관점, 인지발달론적 관점, 행동주의관점, 사회학습이론의 관점, 인본주의관점에서의 자아개념(자기개념)
- 치매의 종류, 원인, 증상, 치료 예방법에 대해 서술하세요
- 청소년특별회의, 청소년참여위원회, 청소년운영위원회를 법적 기준, 역할, 기능에 대해서 비교 설명하고 문제점과 개선방안을 제시하시오
- 중국의 교육제도와 교육문제
- 토론글_사회복지조사론_사회복지사의 프로그램이라는 개입 변수 외에 제3의 변수에 해당하는 외부요인이 이러한 긍정적 변화에 영향을 미쳤을 수도 있다 어떤 것이 이러한 제3의 변수에 해당할지 그 가능성에 대하여 토론하시오
- 한국 사회복지행정의 역사를 요약하시오. 나아가, 1990년대 이후 우리나라 사회복지기관에서 사회복지행정에 대한 수요가 촉발된 요인과 최근 사회복지행정 분야의 발전 현황을 알 수 있는 사례를 발굴하고 이를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