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조사] 스마트폰과 SNS마케팅-할인, 증정쿠폰 발행과 매출의 상관관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28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내용구성
가설 및 개념

SNS 마케팅 현황 (Social Commerce)
조사방법
변수소개
변수1 – 각 사용 통신사가 제공하는 위치기반 서비스 유무
변수2 – 사용조건 -1 해당일 : 평일/주말/공휴일
변수3 – 사용조건 -2 일정금액 이상 구매시 할인
변수4 – 사용조건 -3 통신사에 따른 매출 차이

가설검증
결론
본문내용
개념 및 가설 소개
조사방법 및 변수소개
각 사용 통신사가 제공하는 위치기반 유무
사용조건 해당일:평일/주말/공휴일
사용조건 일정금액 이상 구매시 할인,증정
사용조건 통신사에 따른 매출 차이
가설검증
결론

각 사용 통신사가 제공하는 위치기반
서비스 유무
사용조건 -1 해당일 : 평일/주말/공휴일
사용조건 -2 일정금액 이상 구매시 할인
or 증정
사용조건 -3 통신사에 따른 매출 차이

할인이나 증정을 받기 위해서 조건이 일정금액이라고 되어있을 경우 소비자가 이를 위해 실제로 일정금액 이상 구매경험 비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정보시스템 MIS] 스마트폰의 활용-소비자 분석도구로서의 스마트폰 활용
  • 폰용 어플리케이션을 제공하거나 모바일 웹페이지를 제공하기도 하며 두 가지 모두를 제공하는 기업도 있다. 이는 최근 다양해지고 있는 스마트폰의 OS 종류에 모두 대응하지 못하기도 하고 최근 일반 휴대전화에도 Wi-Fi 기반의 무선웹 접속이 가능한 모델이 출시되기에 이러한 모델에 대한 대응전략이기도 하다. 4. 아이폰 앱으로 광고를 하다애플 아이폰용으로 제작된 기업들의 ‘브랜드 애플리케이션’이 소비자에게 크게 어필하는 것으로 조사됐

  • [교보문고 마케팅전략 분석보고서] 교보문고의 전자책 시장에서의 경쟁위한 마케팅전략 분석및 교보분고 기업분석 레포트
  • 마케팅목표 구체적전략환경분석결과 도출마케팅 목표구체적 전략경쟁사 비교분석크레마 샤인의 프론트라이트 기능- 샘 소비자들도 원해.소비자 NEEDS 분석적합한 리더 기기 1위 : 스마트폰단말기가격과 동시에 부가기능도 고려콘텐츠 강화 필요소비자 needs 충족에 목표를 둔 4P 전략 제시스마트폰을 활용한 전자책 보급 전략(라디오,팟캐스트 활용)SAM단말기에 새로운 부가기능 추가(SNS 기능 등)시즌 별 주요 콘텐츠 제작 및 프로모션 ( 휴가

  • SPA시장,패션의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할인쿠폰정기적이거나 대량으로 발행된 할인 쿠폰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오프닝 파티 때, 오픈 일자인 27일을 기념하여 27, 127, 227 등 27단위의 고객들에게는 당일 쇼핑 시 27%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였다. 이를 통해 시장 진입 초기에 H&M에 대한 소비자들의 애호도를 높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였다.l 세일일반적으로 SPA 브랜드들은 연중 2번 (보통 6월과 12월) 재고 소진을 위한 세일을 실시한다. 50%에서 많게는 90%까지 세일을 하는

  • CAFFEBENE 카페베네 마케팅전략 분석과 카페베네 브랜드분석및 카페베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스마트폰 고객들을 위한 무선 인터넷도 가능하다.(2) 과감한 마케팅과 다양한 문화컨텐츠 제공 커피전문점에서는 드물게 한예슬, 최다니엘 등 국내 인기 연예인을 전면에 내세웠으며, 여러 드라마 내 에서 수시로 등장 시키는 TV드라마 제작지원을 통한 PPL 간접 홍보는 소비자들이 카페베네에 대한 친숙한 이미지를 갖게 하였으며, 인지도 향상에 큰 기여를 했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효과적인 PPL은 브랜드 인지도 향상은 물론 가맹점 개설, 매출을 높

  • [마케팅] 스타벅스와 카페베네 경쟁전략 분석
  •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 것에 비해, 스타벅스 SNS 홍보대사와 같은 프로그램이 등이 생기는 등 활동의 폭을 넓히고 있지만 아직 국내 스타벅스코리아의 활동은 아직 미비하다. 스타벅스코리아 또한 SNS를 통한 더욱더 적극적인 온라인 마케팅으로, 고객의 의견을 수렴하고 소비자와의 관계를 구축해 더 나은 기업으로 나아가야 한다.⑵ 지역적 특색을 고려한 개발 - 일정수준의 자율권 부여.우리나라에도 점점 많은 점포가 들어서고 있다. 입점 방식을 통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