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기획론] 재난대비 관련 전시 기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28 / 2019.12.24
- 3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Intention of project
2.Feasibility Study
1)Market analysis
2)Potential participants-companies & Visitors
3)Exhibition center & Infrastructure
4)Profit & Cost
5)Others
3.Outline of the Exhibition
4.Events-related Exhibition
5.Promotions
- 본문내용
-
무선인터넷 SK 브로드밴드
유선인터넷 KT NET
전화사용 SK 브로드밴드
전시장치 (주)경동디자인 외 86개 업체
운수통관 (주)대한통운, (주)한진 외 9개 업체
경비 (주)능우개발 외 1개 업체
전기시설 (주)니코전기 외 17개 업체
가구 / 비품 (주)렌탈 119 외 12개 업체
카페트 / 파이텍스 경동테고 외 8개 업체
철거 거성개발 외 4개 업체
급배수 유창설비 외 1개 업체
지게차 유심산업 외 1개 업체
등록시스템 (주)시스포유 외 3개 업체
광고사인물 공간디앤피 외 5개 업체
리깅 (주)인터네셔널 서비스 비지니스
선정기관 : 소방방재청
사유
1990년대 이후 해마다 되풀이되는 대형재난으로부터 국가가 직접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기 위해 만든 기구로서
단계별 민방위시스템구축, 신종 특수재난 관리체계설립, 기후변화 대응역량 강화노력, 지진재해 대응 인프라 확충 등의 해당산업 분야와 가장 직접적인 영향력을 가지고 있으므로 신생전시회로서 가지는 단점을 극복할 수 있는 공신력 확보가능
[ 국내 ]
선정기관 : 1) 한국자연재해저감산업협회
사유 : 국내외 방재제품/기술 전시회 개최 등의 업무를 담당하는 기구로서 전반적인 방재산업체에 대한 기술지원 및 경영자문을 얻을 수 있으므로 해당 전시회의 방향설정 및 운영에 필요
선정기관 : 2) 코엑스
사유 : 국내 최대의 전시기획업체로서 관련 대상업체의 디렉토리 확보가 가능과 해당산업체 유치용의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원론_기업의 미션, 사명은 그 기업의 존재이유 나아갈 방향, 비전 등을 제시하여 구성원들과 기업의 가치를 공유하고 동기유발 등을 가능하게 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추천할만한 기업의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기업미션 비전등을 조사한 후 바람직하게 제시된 기업미션 비전 등을 소개하고 조사자의 의견을 추가하시오
- 국제경영 국제시장 진출방식에 따른 국제경영사례 해외직접투자 스타벅스의 한국진출
- 경제 위기 극복 이랜드 사례- 7S모델에 의한 이랜드 조직 문화 분석
- [호텔경영] 벨라지오(Bellagio) 경영분석
- 윤리경영 중요성, 윤리경영 사례 분석
- 코카콜라와 펩시의 마케팅 비교
- 경영전략의 개발(갭분석, SWOT분석, 제품포트폴리오분석)
- [국제경영] 글로벌 SPA 브랜드 `H&M` 생산 프로세스와 경영전략
- 스타벅스(Starbucks)의 한국, 일본, 중국 진출 사례
- 올리브영 마케팅전략과 시장분석 및 올리브영 SWOT분석과 향후시사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