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MTV의 STP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28 / 2019.12.24
- 2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MTV Introduction
2.Definition of STP
3.MTV’s STP Example
4.Market Segmentation
5.Market Targeting
6.Market Positioning
7.Question
8.Reference
- 본문내용
-
다큐멘터리
MTV, '리틀맘 다이어리’-10대에 임신과 출산을 겪은 미국
청소년들의 이야기를 담은 다큐멘터리
=>대중에게 10대 혼전 임신과 미혼모 실태가 심각한 사회
문제임을 알리고 젊은 세대에게 책임감 있는 삶을 살아
야 한다는 것을 일깨우기 위한 프로그램
MTV가 모든 시장에서 또같은 채널로 흥행하는 것이
아니다. MTV의 성공요인은 각 시장별로 나라마다 시
청자의 감수성과 기호 파악의 중요성을 인지하고 각
나라의 기호에 맞춰서 방송을 편성한다는 것이다. M
TV 아시아는 일본, 타이완, 홍콩, 중국, 한국, 인도, 그
리고 영어를 국어로 하는 MTV동남아시아 시장까지
합쳐 1억 2500만명의 시청자를 보유하고 있다.
1. TV스크린외 다양한 매체 웹, 블로그, 메신저, UCC를 연결하는 방송
2.0 서비스 제공
- 차별화된 동영상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들이 보다 쉽게 접할 수있게 한다.
- 저작권 등의 문제를 잘 해결하여 원활한 서비스가 제공되도록 한다.
2. MTV의 주 고객들이 많이 사용하는 트위터와 페이스북, 미투데이 등
을 통한 이벤트 및 홍보
- SNS의 빠르게 퍼지는 전달력과 정보 공유를 통한 홍보효과 기대
3. 기존 엠티비의 본연의 강점인 음악과 뮤직비디오를 계속 강화
-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잠재고객을 끌어오되 기존의 음악전문방송의 틀을
깨지 말아야 한다.
- 변하는 환경에 빠르게 대처도 해야 하지만 기존의 MTV의 핵심역량인 음악
방송을 강조하고 벗어나지 않는 것이야 말로 오랬동안 사랑받는 MTV가
될 것이다.
- 참고문헌
-
1. 문헌자료
글로벌 마케팅 / 박주홍 / 전영사 /
pg95~101, pg113~117 / 2010
principle of marketing / philip kotler / pearson /
pg216-225, 225~233, 233~241/ 2010
2. 인터넷 자료
http://www.mtv.com/
http://www.mtv.co.kr/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무인양품의 경쟁전략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