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원론] 자라 SWOT, 4C, STP, 4P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28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ZARA 소개
2.SWOT분석
3.4C 분석
4.STP 분석
5.4P 분석
본문내용
-Specialty store retailer of
Private label Apparel의 약자
생산에서 소매, 유통까지 직접 맡는
패션 업체를 의미
패스트 패션을 가능케 하는 요소
-빠른 트렌드, 저렴한 가격, 다양한 제품 추구
SPA 브랜드
(Speciality store retailer of Private label Apparel)
생산, 유통, 판매까지 모든 과정을 직접 수행
→ 제품의 공급 시간과 생산원가 절감

HO-Store-Factory를 연결한 네트워크
→ 1주일 단위로 출고 반응 체크 후 추가 물량
생산하는 철저한 QR시스템으로 Lead time 단축
→ 2주마다 신상품을 들여 변화에 빠르게 대응
→ 적은 양의 생산과 진열로 재고율 10% 이하
(산업 평균 17~20%)



ZARA와 비슷한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비슷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음

패스트 패션(Fast Fashion)을 지향,
다양한 신제품 출시로 소비자들의 구매욕구를 자극

가격대비 고급스런 이미지를 가지고 있으며
젊은 여성들을 주된 타겟으로 설정하고 있음

기업철학 실현

‘세상의 모든 유행을 한 곳에서’

최적의 입지선정
최대 유동인구 지역의 Hot-spot에 입점
로드샵 형태 입점으로 시선집중
매장 = Promotion
화려한 Window Display로 방문 유도
여유로운 쇼핑공간 및 휴식공간 기능
Wardrobe식 진열로 구매욕구 자극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관광마케팅] 호텔관광 마케팅 전략계획의 수립과 육성방안에 관한 연구
  • 분석 34제 5 절 소비자 행동분석 43제 4 장 호텔 마케팅 플랜수립 48제 1 절 STP 48제 2 절 제품전략 56제 3 절 가격전략 60제 4 절 유통전략 62제 5 절 촉진믹스전략 64제 5 장 마케팅육성방안 67제 6 장 결론 68참고 문헌 70표 목 차 건물 및 시설의 내구연한 5 각 기업체의 자본회전율 6 시장매력도 구성요소 25 경쟁의 기준 36 제품 수명주기의 특징 58 가격전략 61그림 목차 4P와 4C 10 전략계획과

  • 마케팅원론 ZARA분석
  • 마케팅원론 ZARA분석목차1. ZARA 선정이유 1) 기업 선정배경 2. 기업분석 1) 자라 기업 소개 2) 인디텍스(INDITEX) 소개 3) 외부 환경 분석 1-1) 경제적 환경 2-2) 기술적 환경 3-3) 사회문화적 환경 3. 사업전략 1) SWOT 분석 2) STP 4. 4P를 통한 경쟁사 비교 1) 자라 4P 2) 경쟁사 선정 이유 3) 경쟁사 분석 4) 경쟁사와 비교분석 5. 문제점 및 해결 방안 제안 1)문제점 2)해결 방안 제안 6. 현장조사 & 설문조사 1)현장조사 2)설문조사 1. ZARA 선정이유1) 기업 선

  • [마케팅] [스포츠마케팅]‘나이키(Nike)’ 마케팅전략 분석 및 크리에이티브전략(A+리포트)
  • 4c70803b7c85fe99a4c1312&iss=1&isf=1&sw=500&sh=408기타 광고 방식1.인터넷 홈페이지나이키 광고전략에 대한 내용을 조사 하면서 한국나이키 홈피를 접속 했는데 특이할만한 내용이 있었다. 기본적으로 나이키 홈페이지는 NIKE SPORTS CULTURE, NIKE RUNNING, NIKE WOMEN, NIKE FOOTBALL, NIKE BASKETBALL, NIKE FREE, NIKE GOLF 로 메뉴가 나누어져 있다. 그중에 농구파트를 보면 현재 나이키에서 농구 상품 전속 모델인 르브론 제임스 (현 NBA 선수) 의 광고컨셉인 공포의방이 라는 메뉴가 있다.

  • [마케팅] SM엔터테인먼트 마케팅분석
  • 마케팅 전략을 소개하고 그에 따른 SWOP, 4P, STP 분석을 해보겠다.2. SM 선정이유 2000년 가요음반 시장 점유율 SM Entertainment는 음반사로서는 처음으로 음반 기획, 판매에 마케팅의 개념을 도입한 음반 마케팅의 효시라고 할 수 있다. 음반 제작, 배포뿐만 아니라 가수에 대해서도 철저한 마케팅 전략을 세워 음반 시장에 내놓았다. 현재 국내 음반시장 점유율 1위의 최대 음반 회사로 발돋움한 마케팅 성공 기업이다. 아래 은 한국 음반 협회에서 제

  • [마케팅] 생수 미네랄워터 마케팅전략
  • 마케팅 분석(4P Mix) (1) Product 기존의 ‘제주 삼다수’를 판매하고 있는 농심 생수 제품의 고급화로 새롭게 런칭할 제품이다. 최대 7일 간 재사용이 가능하고, 재사용 도중에는 세균이 번식하지 않는 다는 점에서 기존의 플라스틱 용기와 차별성을 갖는다. 덧붙여 일주일간 사용하는 기간에는 지속적으로 미네랄이 공급되어 물을 공급 할 수만 있다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미네랄 워터를 마실 수 있다는 장점을 갖는다. 투명한 텀블러 형태의 보틀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