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베스킨라빈스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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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상황분석
2.전략제시
3.IMC PLAN
4.마무리
5.Q&A
본문내용
아이스크림시장을 포함한 디저트 시장의 경쟁이 점점 치열해지고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현재 국내에서 예전의 미국에서의 포드의 위치
명실상부 최고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으로 4년 동안 점유율 1위를 자랑하지만
치열한 경쟁 상활과 자사의 낙후된 이미지로 인해 언제든 위험해 질 수 있는 상황
따라서 지금의 상황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이 변화를 추구해야


Baskin Robbins도 언제까지나 1위일 수는 없기에 끊임없는 혁신이 필요하다


천연 생과일을 활용하거나 유지방 비율을 줄여 단맛을 감소시키고 칼로리를 낮춘 젤라또 아이스크림의 인기...

요거트 아이스크림이 프리미엄아이스크림에 비해 지방함량이 낮고 저칼로리라는 것을 강조함으로써 인기...


웰빙아이스크림의인기

BR 기존의 감성 가치

Fun & Variety 과 공감하는
즐거움, 달콤함, 다양함의
감성적 가치!!



새로이 추구하려는 감성 가치
BR 신제품을 통해 전달하고픈
감성적 가치와 공감하는
독특함, 고급스러움, 건강함


연인이 함께하는 행복한 시간에 즐거움을 더하는
고급스러운 BR 브라우니&아이스크림


한 주를 보낸 주말 저녁,
사랑하는 그와의
즐거운 데이트의 하이라이트
그는 어떤 디저트를
준비했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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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6.05.29 15:07: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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