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마케팅] 소셜커머스 `위메프` SWOT, STP, 4P 분석 및 전략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28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 차

Ⅰ. 서론

1. 선정 동기

2. 기업소개

1)기업의 사명 및 목표
2)기업연혁 및 현황


Ⅱ. 본론

3. SWOT 분석

4. STP 전략

5. 4P 분석



Ⅲ. 결론

6. 잘된 점

7. 잘못된 점

8. 전략제안


본문내용
4. STP 전략
① Segmentation 분석

▲<업종별참여현황>

원어데이 사이트들은 다양한 제품을 파는 사이트가 아니라 서비스 상품을 판매하는 것이 대부분이다.현재는 요식업에 많이 치중되어 있는데 아래 차트를 보면 대략 원어데이 사이트들이 파는 서비스 상품의 업종을 파악할 수 있다.
현재 데일리픽과 바이러스라는 업체는 요식업에 국한되어 있으며,기타 다른 사이트들도 대부분 요식업이 50% 가까이 서비스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이것은 제품을 구매하는 여타의
사이트가 많은 구조에서 차별화된 부분이자,어쩔 수 없는 이중적인 양면성이라 할 수 있다.▲<업종별 판매 수량>

사이트들에서 판매되는 형태는 쿠폰이나 티켓이다. 분야별로 보면 요식업이 월등히 많은 판
매를 했다. 요식업에 치중된 상품 판매도 있겠지만, 최대 수량이 요식업은 대부분 높기 때문이다.
하지만, 갈수록 상품 판매가 많이 된다고 실제로 좋은 것은 아니다. 저렴한 요식업보다 금액이 높은 미용이나 레저가 매출대비 이익이 높은 경우도 허다하다.


▲<제품별구입인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티몬(티켓몬스터) 기업분석과 성공요인, 티몬(티켓몬스터)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티켓몬스터 미래 마케팅전략 제안과 나의의견
  • 전략2) 해외진출 시도2. 티켓몬스터 성공요인3. 소셜커머스 시장상황분석(1) 소셜커머스 시장트렌드 분석(2) 5 Forces Model 분석4. 티겟몬스터 기업전략 실패사례분석5. SWOT분석6. STP 분석7.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촉진전략)7. 티켓몬스터 향후 마케팅 전략제안(1) DB전략 제안(2) 기존고객 관리전략 제안(3) 새로운 포지셔닝전략 제안(4) 한국고객의 특성을 공략하자8. 결론 및 나의의견1

  • 위메프 기업분석과 환경분석& 위메프 마케팅전략과 4P,STP,SWOT분석& 위메프 향후 새로운마케팅 전략제안
  • 위메프 마케팅 사례연구INDEX1. 위메프 기업소개(1) 위메프 개요(2) 위메프 경영이념2. 소셜커머스 5 Force Model 분석3. 위메프 SWOT분석(1) 강점 (Strength)(2) 약점 (Weakness)(3) 기회 (Opportunity)(4) 위협 (Threat)4. 위메프 STP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5. 위메프 마케팅믹스 4P전략분석(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촉진전략)6. 위메프 향후마케팅 전략제안1. 위메프 기

  • 위메프 마케팅전략
  • 목 차1. 소셜커머스란?2. 기업소개3. 기업분석3.1 내부환경분석3.2 외부환경분석3.3 SWOT분석3.4 STP분석 및 4P분석4. 마케팅 전략 제안- SWOT분석바탕의 전략제안- 기타 전략 제안1. 소셜커머스란?소셜커머스는 소셜미디어와 온라인 미디어를 활용하는 전자상거래의 일종으로 소셜 커머스라는 용어는 야후에 의해 2005년에 처음 소개되었습니다. 이는 제품정보 등에 대한 사용자의 평가나 공유 목록 같은 온라인 협업 쇼핑 도구의

  • [경영혁신론]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티몬)의 경영혁신
  • 소셜커머스의 문제점Ⅲ.티켓몬스터1. 회사 소개(1) 티켓몬스터란?(2) 티켓몬스터의 설립 배경(3) 티켓몬스터의 특징(4) 티켓몬스터의 비전 & 가치관(5) 티켓몬스터의 성장2. 운영 Process 분석(1) 고객 접촉 (마케팅 전략)(2) 서비스 제시(수익모델)(3) 수익구조(4) 서비스 사후관리3. 성장요인(1) 비즈니스적 요인 (2) 제휴 업체들과의 긴밀한 관계(3) 내부 커뮤니케이션(4) 고객관리(5) 우월한 영업력(6) 젊은 리더쉽Ⅳ.4P,SWOT,경쟁업체STP분석17 ~ 221.4P(Pr

  • 티켓몬스터(티몬) 기업분석과 상황분석및 티켓몬스터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티켓몬스터(티몬)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PPT
  • 1. 티켓몬스터 (티몬) 기업소개(1) 기업소개(2) 티몬의 특징(3) 수익모델분석2. 티켓몬스터 (티몬) 기업환경분석(1) 소셜커머스의 성장(2) 시장환경분석(3) 5 Forces Model 분석3. 티켓몬스터 (티몬) SWOT분석4. 티켓몬스터 (티몬)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5. 티켓몬스터 (티몬)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6. 티켓몬스터 (티몬) 마케팅 전략수립(1) 마케팅 타겟선정(2) 전략제안(3) 마케팅 기대효과7. 결론CONTENTS1. 티켓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