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스크린골프 `골프존` 성공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28 / 2019.12.24
  • 4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차
Ⅰ. 서론 - 기업소개
1.사업영역
2.기업성과와 매출현황
3. 미션 및 비젼
4. 핵심전략
5. 핵심가치
6. 한국시장과 스크린 골프
7. 골프존 성장과정

Ⅱ. 본론
1. 스크린골프의 시작
2. 고객동향
3. 창업자지원
4. 내가 만드는 대회
5. 스크린 골프 기업 비교
(1)알바트로스
(2)훼밀리 골프
(3)골프존
6. 경영 전략

Ⅲ.결론

Ⅳ.부록
1.인터뷰
본문내용
(8) 매장 운영관리 서비스
골프존 사이트(매장) 종합 운영간리 솔루션-‘골프존 라이브 매니저(GLM)’


골프존 사이트오너와 매니저의 업무를 보다 효율적으로 만들어
주는 골프존 사이트의 종합 운영관리 솔루션으로 골프존 라이브
가입신청 및 가입완료 후 골프존 라이브 매니저에 접속하면,
골프존 사이트 오너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혜택제공



(9) GOLFZON Live
전국의 모든 골프존 사이트를 네트워크로 연결한 골프존만의 특별한
서비스이다. 매장과 골프존 홈페이지에서 실시간으로 자신의 라운드
기록을 확인 가능하며 다양한 컨텐츠와 이벤트, 그리고 국내 최대규
모의 스크린 골프대회를 중계진행 할 수 있다.


(10) 라이브 이벤트
골프인구 증대와 골프문화 확산, 사이트(매장)의 라운드 활성화에 기
여 하고자 시기별로 특화된 다양한 이벤트와 전국 대상의 대규모 프
로모션을 실시하고 골프존 닷컴의 뉴스&이벤트에서 진행중인 모든
이벤트를 확인 가능하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성공사례] LG화학의 성공요인분석
  • 성공요인은 리더의 선견력이었다고 생각한다. 2) 김상아 보통 대기업을 생각하면 이윤 추구가 본 목적이라서 우리가 사는 사회나 주변 환경에 대해서는 별로 신경 쓰지 않을 것이라고 보는 편협된 시각이 있는데, 이번에 홈페이지와 책 등 자료를 찾아보니깐 LG화학이 친환경 기업이고 이걸 통해서 기업 이미지를 살리니깐 좋은거같아. 그런 생각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홈피에 들어가서 실상을 알았으면 좋겠어. LG화학이 환경 경영이라고 아예 경영

  • 경영학에 대한 전반적 이해 연구- 판매, 인사, 회계, 재무, 경영 전략을 중심으로
  • 사례를 자사에 적용한다든지, 기술적 변화에 대응하고 고객의 피드백을 분석하여 반영하는 등의 활동들은 각각 독립적으로 이루어지는 활동인 것처럼 보인다. 그러나 좀더 심층적으로 분석해보면 각각의 사례들에서 보여준 일련의 활동들은 매우 비슷하다는 점을 발견할 수 있다. 위의 사례를 구체적으로 분석해보면 몇 가지 공통적인 특징을 발견할 수 있다.우선 각각의 사례들에서 보여주는 바와 같이 성공적으로 변화를 추진하기 위해서는 일상적

  • 파라다이스 세가사미 2500개의 기출면접문제 자소서 작성과 입사시험 출제경
  • 분석과 면접 팁 8가. 파라다이스세사가미 기업 분석 9나. 파라다이스세사가미 면접 10다. 파라다이스세사가미 면접진행방법 10라. 파라다이스세사가미 면접시 평가내용 123. 자소서 작성의 핵심내용과 성공패턴 12가. 자소서 작성 성공패턴 13나. 지원 동기 작성요령 14다. 성장과정 작성요령 15라. 지원자의 장단점 작성요령 17마. 성공실패 사례 작성요령 18바. 업무 역량의 작성요령 19사. 위기대응이나 순발력 작성요령 20아. 인화/조화/협력 인성의

  • [마케팅] 문화마케팅 도입에 따른 기업이미지 제고와 기대효과
  • 부상과 성공전략, 2002< 참고 도서 >김민주, 컬덕시대의 문화마케팅, 서울문화재단 2005김영한, 스타벅스 감성마케팅, 2003황용철,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서 스포츠 마케팅 활용 방안,제주대 동아시아 연구논집 박성연, ‘문화마케팅, 고객을 아는데서부터 시작하자.’ 마케팅 382호김래원, 중앙일보 미디어마케팅연구소 심상민, 문화마케팅의 부상과 성공전략, 삼성경제연구소, 2002< 참고 사이트 >www.naver.comwww.seri.orgwww.maketingschool.com

  • [CGV의 경영전략, PP의 경영전략, 타프시스템 경영전략, 서브웨이 경영전략, 경영전략] CGV의 경영전략 사례, PP의 경영전략 사례, 타프시스템의 경영전략 사례, 서브웨이(SUBWAY)의 경영전략 사례 심층 분석
  • 노력을 기울이는 20대 여성 및 대학생, 직장인들이고. 또한 다양한 로컬메뉴(Local Menu)를 개발하여 타겟을 확장 시키려고 하고 있다.참고문헌김재윤조영빈(1999), 디지털 시대의 경영전략, 삼성경제연구소 노상규(2004), 경영정보시스템박기안(1996), 국제경영학, 법경사신건호 외, 21세기의 기업경영혁신, 학문사 이순철, 지식 경영의 이해 삼성경제연구소 안운석장형섭박종원, 현대사회와 경영, 삼우사카나이 카즈요리 외(2001), 경영전략, 박영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