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들의 생활]이야기나누기, 상호작용, 철새, 동물, 새의생김새, 먹이, 사는 곳, 새의종류, 새가 주는 도움, 새를 보호하려면,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25 / 2019.12.24
- 4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새들의 생활]이야기나누기 PPT 자료입니다.
새는 어떤 동물인지, 새의 생김새, 먹이, 사는 곳, 새의 종류, 새가 주는 도움, 새를 보호하려면...등 새에 관한 자료가 있습니다...
다양한 새의 생활에 대해 알 수 있습니다.
- 목차
-
1.표제
2~3.새는 어떤 동물인가요?
4~11.새의 생김새
12.새의 먹이
13.새도 이빨이 있나요
14.똥과 오줌이 같이 나와요
15~18.새가 사는 곳
19.새집은 무엇으로 짓나요
20.새는 무엇을 낳나요
21.새의 색깔
22.새의 소리
23~25.새의 종류
26~34.새가 주는 도움
35~41.새를 보호하려면
42~43.도입 및 마무리에 대한 간단한 상호작용
- 본문내용
-
◐도입
교사: 새를 본적이 있나요?
유아: 네.
교사: 어떤 새를 보았나요?
유아: 참새요…까치요…비둘기요…
교사: 그래요. 새들을 어디에서 보았나요?
유아: 집 앞에서요…동물원에서요….공원이요…
교사: 맞았어요. 그럼 새는 어떻게 생겼나요? 다른 동물들과 다른 점은 무엇인가요?
유아: 날개가 있어요…부리가 있어요…날아다녀요….
교사: 그래요. 새는 날개가 있어서 하늘을 날아다녀요. 새는 어디에서 사나요?
유아: 하늘이요…나무요…
교사: 그래요. 그럼 오늘은 새들의 생활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유아: 네. 좋아요.
교사: 새는 어떤 동물인지 무엇을 먹고 어떻게 살아가고 있는지 새에 대해서 알아볼 거예요.
그럼 새를 만날 준비가 되었나요?
유아: 네.
교사: 다같이 새처럼 날갯짓을 하며 새를 만나러 가볼까요? ‘푸드덕, 푸드덕’
(위의 상호작용을 참고하여 더욱 재미있는 수업을 하세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중국어와 한국어의 단어 구조와 문장형태 비교
- 아동상담의 목표와 필요성, 아동상담의 문제영역과 요소, 아동상담의 유형(분류)
- [성적 A+] 한국어 학습자의 듣기 능력을 평가하는 듣기 평가 문항을 문항 분석 관점에서 검토하고 문제가 있는 문항을 10문항 찾아서 문제점을
- 외국어 습득론 (강의정리 과제 토론 퀴즈 중간고사 기말고사 중간시험 기말시험)
- (이소연)외국어로서의 한국어 능력평가론 (중간시험)(강의안핵심정리★기출문제)
- 한일어 품사분류 및 품사별 대조
- (안용준)외국어로서의 한국어 교육과정 및 교수요목 (중간시험)(강의안.핵심정리.★기출문제)
- [현대소설론] 김동리의 `까치소리` 작품분석
- [현대중국문학] 장애령의 `봉쇄` 작품분석
- 신앙의 본질,현대사조와 신앙회복,생명의 영 요약발표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