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들의 생활]이야기나누기, 상호작용, 철새, 동물, 새의생김새, 먹이, 사는 곳, 새의종류, 새가 주는 도움, 새를 보호하려면,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25 / 2019.12.24
  • 4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새들의 생활]이야기나누기 PPT 자료입니다.
새는 어떤 동물인지, 새의 생김새, 먹이, 사는 곳, 새의 종류, 새가 주는 도움, 새를 보호하려면...등 새에 관한 자료가 있습니다...
다양한 새의 생활에 대해 알 수 있습니다.
목차
1.표제

2~3.새는 어떤 동물인가요?

4~11.새의 생김새

12.새의 먹이

13.새도 이빨이 있나요

14.똥과 오줌이 같이 나와요

15~18.새가 사는 곳

19.새집은 무엇으로 짓나요

20.새는 무엇을 낳나요

21.새의 색깔

22.새의 소리

23~25.새의 종류

26~34.새가 주는 도움

35~41.새를 보호하려면

42~43.도입 및 마무리에 대한 간단한 상호작용
본문내용
◐도입
교사: 새를 본적이 있나요?
유아: 네.
교사: 어떤 새를 보았나요?
유아: 참새요…까치요…비둘기요…
교사: 그래요. 새들을 어디에서 보았나요?
유아: 집 앞에서요…동물원에서요….공원이요…
교사: 맞았어요. 그럼 새는 어떻게 생겼나요? 다른 동물들과 다른 점은 무엇인가요?
유아: 날개가 있어요…부리가 있어요…날아다녀요….
교사: 그래요. 새는 날개가 있어서 하늘을 날아다녀요. 새는 어디에서 사나요?
유아: 하늘이요…나무요…
교사: 그래요. 그럼 오늘은 새들의 생활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유아: 네. 좋아요.
교사: 새는 어떤 동물인지 무엇을 먹고 어떻게 살아가고 있는지 새에 대해서 알아볼 거예요.
그럼 새를 만날 준비가 되었나요?
유아: 네.
교사: 다같이 새처럼 날갯짓을 하며 새를 만나러 가볼까요? ‘푸드덕, 푸드덕’
(위의 상호작용을 참고하여 더욱 재미있는 수업을 하세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어 의미론 이외수의 감성사전을 읽고 의미론적 분석
  • 이야기할 때 ‘전쟁’을 들먹이는 건, 조금 식상한 것 같다. 10. 과대광고 - 소비자는 왕이다- 라는 식의 광고‣ ‘소비자는 왕’이라는 슬로건을 비웃는 것 같은데, 이 책이 출간된 지 15년이 지난 지금, 소비자는 왕, 맞다. 시대가 변함에 따라 낱말에 대한 의미도 변해야 한다는 생각이다. 11. 조간신문 - 아침마다 담 너머로 던져지는 우리들의 생활기록부다. 하루가 시작되는 문설주에서 거울처럼 들여다보이는 우리들의 일상사다. 비바람에 펄럭거리

  • [교육] 유치원 교육실습
  • 주 동안 이야기나누기, 동화, 색종이 접기, 미술활동 등 굉장히 다양한 활동이 진행된다. 때로는 대소집단활동을 한 가지 한 뒤 점심 먹기 전까지 자유선택놀이를 하기도 하는데, 이때에도 마찬가지로 활동 전에 계획표를 작성하고 활동을 마친 후에는 계획표에 평가를 한다. 만3세 같은 경우에는 매일 자유선택활동이 계획되지만 만4세 이후에는 그렇지 않다는 점이 가장 큰 차이점이다. 오전에 대소집단 활동을 적게 한 날은 점심시간 후에 하기도

  • 인문과학 이스터 섬과 이스터 섬의 몰락
  • 주식•초기: 아나케나 해변의 6,334조각의 뼈들을 분석한 결과, 바닷새, 육지새, 쥐뼈 => 42%생선 뼈 => 25%돌고래 뼈 => 33% => 돌고래 뼈가 많다는 것은 돌고래를 잡을 수 있었다는 말인데, 이 는 바다에 나갈 카누를 많이 만들 나무가 풍족했다는 뜻•후기타로토란, 착마, 고구마, 바나나, 사탕수수, 닭 등 대부분이 탄수화물이 주를 이름, => 다른 영양분에 비해 많은 탄수화물의 섭취로 인해 이스터 섬 사람들은 충치가 많음●이스터 섬의 계급 이스터

  • 유아교과교육론대학수업정리
  • 상호작용이 이루어질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한다.1)동화(그림책 읽기)의 교수학습방법그림책은 유아들에게 예술적인 심미감, 건전한 상상력, 언어발달과 더불어 도덕의식을 고취시켜준다. 또한 유아에게 즐거움을 주고 탈 중심화를 통해 인지발달에 도움을 주며, 삶에 대한 긍정적인 태도를 발달시키는 데도 도움이 되며, 바람직한 일상생활습관 형성을 지원한다. 선정기준으로는 글과 그림의 조화, 글과 그림이 이야기의 주제나 등장인물, 배경, 플

  • [겨울, 겨울철, 겨울철새, 겨울식물, 겨울세시풍속, 겨울철감기예방] 겨울 철새, 겨울 식물과 겨울 세시풍속 및 겨울철 감기 예방에 관한 분석
  • 생김새 : 몸길이 13~14cm이다. 몸의 윗면은 붉은 빛이 도는 갈색 바탕에 검은 세로무늬가 있고 아랫면은 잿빛을 띤 흰색 바탕에 드문드문 갈색 세로무늬가 있다. 눈썹선과 멱은 흰색이며 가슴을 가로질러 갈색 띠가 지난다. 머리에는 도가머리가 나 있다. 여름 깃은 머리가 검고 겨울 깃은 머리가 갈색이다. 겨울 깃의 빛깔이 더 연하다. 기타 : 겨울에는 무리를 지어 사는데, 주로 땅 위를 뛰거나 걸어 다니면서 낙엽을 뒤져 먹이를 찾는다. 산란기는 5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