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 이야기]이야기나누기, 상호작용, 콩프로젝트, 콩이 자라는 과정, 콩이 잘 자라려면, 콩의 생김새, 색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25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7,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콩 이야기]이야기나누기 PPT 자료입니다.
콩은 어떤 식물인지 알아보고 콩이 자라는 과정, 콩이 잘 자라려면, 콩의 생김새와 색깔, 두부만드는 과정, 콩의 영양소, 콩이 주는 이로움 등을 알 수 있습니다.
목차
1.표제
2~4.콩은 어떤 식물인가요?
5~10.콩이 자라는 과정
11.콩이 잘 자자려면
12.콩의 모양과 색깔
13~18.두부만들기
19.콩의 영양소
20~26.콩이 주는 이로움
27~28.도입 및 마무리에 대한 간단한 상호작용
본문내용
◐도입
교사: [콩을 보여주며] 이것은 무엇일까요?
유아: 콩이요.
교사: 여러분들은 콩을 좋아하나요?
유아: 네, 좋아해요…싫어해요…
교사: 콩을 싫어하는 친구들은 왜 콩을 싫어하나요?
유아: 맛이 없어요…먹기 싫어요…
교사: 그래요…그럼 콩을 좋아하는 친구들은 왜 콩을 좋아하나요?
유아: 맛있어요…몸에 좋대요…
교사: 맞았어요…콩은 우리 몸에 좋은 영양소를 아주 많이 가지고 있어요.
그럼 콩을 싫어하는 친구들은 쇠고기는 좋아하나요?
유아: 네.
교사: 그래요. 옛날부터 콩을 맛도 좋고 영양이 풍부하다고 해서 ‘밭에서 나는 쇠고기’라고 불렀어요.
그럼 오늘은 밭에서 나는 쇠고기인 콩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유아: 네.
교사: 콩을 싫어하는 친구들도 오늘 콩에 대해서 알아보고 콩을 좋아하게 되기를 선생님은 바랄게요.
자, 그럼 콩 나라로 출발해볼까요?
유아: 네.
교사: 다 같이 콩 나라로 출발~~~
(위의 상호작용을 참고하여 더욱 재미있는 수업하세요…)
참고문헌
국어사전
백과사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