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으로 만들어요]이야기나누기, 상호작용, 콩프로젝트, 곡식, 가을, 수업자료, 모의수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25 / 2019.12.24
- 3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7,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콩으로 만들어요]이야기나누기 PPT 자료입니다.
콩으로 만든 음식과 콩으로 만든 제품 등을 알 수 있습니다.
- 목차
-
1.표제
2~24.콩으로 만든 음식
25~29.콩으로 만든 제품
30~31.도입 및 마무리에 대한 간단한 상호작용
- 본문내용
-
◐도입
교사: 콩으로 만든 음식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유아: 두부요…콩국수요…콩떡이요…
교사: 그래요. 우리 친구들이 콩으로 만든 음식에 대해 많이 알고 있네요.
그럼 콩으로 만든 음식을 먹어본 적이 있나요?
유아: 네.
교사: 맛이 어땠나요?
유아: 맛있었어요…맛 없어요…
교사: 콩은 맛도 맛이지만 우리 몸에 좋은 영양분이 아주 많은 음식이에요.
콩으로 만든 음식 말고 또 콩으로 무엇을 만들 수 있을까요?
유아: 모르겠어요.
교사: 콩은 음식 말고도 우리 생활에 필요한 것 중에 콩이 들어간 제품들이 많이 있어요.
그럼 오늘은 콩으로 무엇을 만들 수 있는지 같이 알아볼까요?
유아: 네.
교사: 그럼 다 같이 콩 나라로 출발~~~
(위의 상호작용을 참고하여 더욱 재미있는 수업하세요…)
- 참고문헌
-
국어사전
백과사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어정서법, 맞춤법] 한글 맞춤법 오용 사례
- 스웨덴과 일본의 아동복지제도와 우리나라 아동복지제도의 공통점과 차이점이 무엇인가 설명하고 앞으로 우리나라가 나아갈 방향에 대해서 서술하시오
- 만5세 1학기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 20명 분량
- 한국사_고려시대 문벌귀족과 권문세족에 대해서 설명하고 본인이 고려의 인종이었따면 이자겸의 난과 묘청서경천도운동(난)을 어떻게 대처했을지에 대해서 논하시오
- 고전적 조건화와 조작적 조건화의 차이를 보육현장의 사례를 들어 설명하시오
- 지적장애아동의 일반적 특성과 언어적 특성을 설명하고, 지적장애아동의 의사소통 지도방법 및 의사소통 지원전략을 서술하시오
- [현대시 교육론] 고등학교 수업 지도안-시의 음악성(김소월의 `진달래 꽃`을 중심으로)
- [보건교육] 성조숙증 보건교육계획안
- [현대시교육론] 고등학교 2학년 학습지도안
- 삼국시대의 체육교육활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