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속을 청소하자] 동시, 동시프로젝트, 동물프로젝트, 숲프로젝트, 환경프로젝트, 숲속 동물, 창의활동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25 / 2019.12.24
  • 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숲속을 청소하자 동시 자료입니다.
깨끗한 숲을 위해 동물들이 숲을 청소하는 내용의 동시자료입니다.
육상 동물들의 종류와 특징을 알 수 있고, 환경에 대한 중요성을 일깨워 줍니다.
숲, 동물, 환경, 공기 등의 프로젝트 동시자료로 활용하세요.
목차
1~4. 동시내용
5~6. 동시짓기 활동지
7~9. 숲속 그리기 활동지
본문내용
숲속을 청소하자

숲속을 청소하자. 숲속을 청소하자.

원숭이는 나뭇가지 `흔들흔들` 먼지를 털고

악어는 긴 꼬리로 `싹싹` 먼지를 쓸고

뱀은 기어다니며 `쓱쓱` 먼지를 닦고

키가 큰 기린은 `두리번 두리번` 청소할 곳 알려 주고

재빠른 다람쥐는 `후다닥` 휴지를 줍고

코끼리는 긴 코로 `쏴아쏴아` 물을 뿌리고

호랑이는 뭐하지? 호랑이는 뭐할까?

그래, 그래.

무서운 호랑이는 청소부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레포트]교육과정 및 교육평가#1
  • 속 기록부, 스케쥴▶ 3 세대 : 장기, 중기, 단기 목표를 설정하고 우선 순위 개념을 도입, 효율성의 증대가 인간 관계의 상실로 나타났다.▶ 4 세대 : 시간 관리라기 보다는 자기 자신의 관리. 인간 관계의 유지.증진⊙ 긴급성과 중요성에 의한 시간 관리 매트릭스긴급함긴급하지 않음중요함I 상한 : 위기, 문제, 한시적 프로젝트II 상한 : 예방 생산 능력 활동, 인간 관계, 새로운 기회, 중장기 계획, 오락중요하지 않음III 상한 : 잠깐의 급한 질문 , 일

  • [유아사회교육] 유아를 위한 환경교육
  • 환경문제백서>에서 구체적으로 서술되기 시작함 ▶ 환경문제의 심각성에 대한 국제적 노력○ 오늘날의 환경문제는 인류의 생존을 위협할 정도로 심각한 문제가 되었음(Melendez, 2000)- 지구온난화, 오존층 파괴, 삼림파괴, 산성비, 사막화, 해양오염, 유해화학물질의 확산 등 지구적 환경오염이 국경을 초월하여 모든 국가와 생명체에 영향을 미침 - 생태위기: 자연에 문제가 생겨 이로 인해 인간사회의 지속적 존립이 위협받는 상황을 의미월드워치연

  • [만4세보육일지-2학기]만4세 2학기(9월-16년 2월)보육일지(평가인증 통과한 공공형 어린이집 교사)
  • 환경 알아보기)-내가 알고 있는 가을 열매의 이름을 말해본다. -순서도를 보며 가을 열매를 접어본다. -완성된 가을 열매를 활동지에 붙여 꾸며본다. -활동을 평가한다. ○종이접기 순서도색종이활동지언어*동화-커다란 무(의사소통>듣기>동요, 동시, 동화 듣고 이해하기)-‘커다란 무’동화 제목을 읽어 보고 어떤 이야기일지 예측해 본다. -동화를 듣고 자신의 생각과 느낌을 이야기 나눈다. ○커다란 무 동화자료*주말 지낸 이

  • [초등실과교육] 초등실과 모의수업
  • 동시에 질서이며 조화인 것이다. 그러나 우리는 그 동안 환경에 대해 잘못된 인식을 가지고 경제 발전과 환경 문제를 분리시켜 생각하여 무분별하게 자연을 파괴해왔고, 그 결과 이러한 인간에 의한 지구의 급속한 온난화 현상도 유발되었다. 따라서 우리는 이러한 인간의 활동으로 인한 지구 온난화의 원인과 실태를 아동들이 알고 지구 온난화 방지책을 실천하도록 해야 할 필요성이 있다고 느껴서 지구 온난화로부터의 환경보호를 단원의 주제로

  • [방통대 유아교육과 3학년 교과교육론 C형] 누리과정의 생활주제 1개를 자유롭게 선택하고, 만5세를 대상으로 월간교육(보육)계획안(1개월분), 주간교육(보육)계획안(4주분), 일일교육(보육)계획안(1일분)을 연계성 있게 작성하여 제출하시오
  • 속가능한 생태 환경의 중요성, 우리 전통문화와 세계 문화의 이해, 유아의 성종교가족 배경신체적 특성민족 배경에 대한 편견 배제 및 다양성 추구, 실생활과 관련된 내용과 방법 등을 강조하였다.(3) 5세와 3~4세간 세부 내용 수준 연계5세 누리과정은 만 3∼4세와 구분되지만 세부 내용 수준은 연계되도록 하였다. 만 3∼5세를 위한 유치원 교육과정과 어린이집 표준보육과정의 수준별 내용을 전체적으로 검토한 후, 유치원 교육과정의 Ⅱ수준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