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마운 자전거]이야기 나누기, 상호작용, 자전거프로젝트, 교통기관, 도구와 기계, 운동, 교통안내표지판, 자전거의 구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25 / 2019.12.24
- 4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고마운 자전거' 이야기 나누기 ppt 자료입니다.
자전거의 유래, 기원, 자전거의 생김새, 자전거 탈 때 지켜야 할 약속, 자전거의 종류, 자전거 타는 곳, 타면 안 되는 곳, 자전거의 수신호, 자전거의 좋은 점, 자전거 관련 교통안내 표지판 등 자전거에 대한 모든 것을 요약해 보았습니다.
그리고 도입 및 마무리에 대한 상호작용도 첨부되어 있습니다.
천사들에게 자전거의 고마운 점을 알려주세요...
- 목차
-
1.고마운 자전거 [표제]
2.자전거
3.자전거는 어떤 차인가요?
4~8.자전거의 유래
9~10.자전거의 생김새
11~12.자전거를 타기 전에 확인해요.
13~18.바퀴 수에 따른 자전거의 종류
19~22.자전거는 어디에서 타나요?
23~29.자전거를 탈 때 지켜야 할 약속
30~33.손으로 말을 해요(자전거의 수신호)
34~39.자전거의 좋은 점
40~46.자전거 관련 교통안내표지판
47~48.도입 및 마무리 상호작용
- 본문내용
-
◐도입
교사 : 얘들아! 선생님이 수수께끼를 낼 건데 한번 맞춰 볼 수 있겠니?
유아 : 네. 재미있겠다.
교사 : 이것은 1818년 독일 칼폰 드라이스 남작에 의해서 시작되었대요.
그리고 이것은 동그라미가 하나, 둘, 셋, 넷 다양하게 있어요. 혹시 무엇인지 알겠니?
유아 : 음… 무엇일까? 동그라미… 잘 모르겠어요. 힌트 더 주세요.
교사 : 좋아, 다음 힌트, 이것은 탈 수 있어요.
유아 : 아~하 자동차요.
교사 : 아니요. 자동차보다는 느려요.
유아 : 아~하 오토바이요.
교사 : 아니요. 오토바이는 어른들이 타지만 이것은 우리 친구들도 탈 수 있어요.
유아 : 아, 알았다. 자전거요.
교사 : 맞았어요. 자전거예요. 오늘은 선생님하고 자전거에 대해서 이야기 할 거예요.
우리 친구들 자전거 타 본 적 있나요?
유아 : 네 있어요.
교사 : 우리 친구들은 어떤 자전거를 어디에서 타 보았나요?
유아 : 저는 세발 자전거를 학교 운동장에서 타 보았어요.
저는 두발 자전거를 아파트 앞에서 타 보았어요.
(등등… 유아들의 경험을 듣는다.)
교사 : 그래 그랬구나! 지금부터 여러분들이 좋아하는, 그리고 우리들의 친구인 자전거를 언제부터 탔는지, 또 어떻게 타면 안전한지에 대해 이야기 나눌 거예요. 자~ 준비 됐나요?
유아 : 네~ 준비 됐어요.
- 참고문헌
-
백과사전
국어사전
자전거박물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나의 몸 프로젝트] 교육계획안, 나와 가족, 우리 몸의 뼈, 우리 몸의 기관, 장기, 나의 탄생, 나의 감정, 오감
- 최근 보육현장에서의 교사 인성에 대한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보육교사의 인성이 중요한 이유를 건강한 영유아 발달 지원이라는 관점에서 설명하고 좋은 교사란 어떤 교사인지 논하시오
- (허윤정)현대 한국사회 (중간시험)(강의안.핵심정리.★기출문제
- [언어학] 길찾기 영어 수업 지도안(영문)
- [교육학] 초등학교 영어 교육 지도안-길안내 표현
- 벡과 로저스의 성격이론에 대하여 비교 설명하시오
- 지역사회복지론_지역사회복지의 주요이론별 특징을 간략히 정리하고 각 이론이 지역사회복지실천에 미치는 시사점에 대해 각 이론별로 자신의 생각을 설명해보시오
- 홀랜드 진로 코드 분류표
- [유아교육] 빛과 그림자 활동 교육계획안
- 놀이지도_영유아기에는 발달과 함께 놀이 모습도 발달하게 됩니다 영아기와 유아기의 놀이 특징을 비교하고, 영아 또는 유아의 놀이활동을 제시하여 교사로서의 놀이 운영방안을 제시해보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