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레포트] 유니클로의 한국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23 / 2019.12.24
- 2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경영학 관련 수업 A+ 발표자료입니다.
- 목차
-
1.유니클로 소개
2.국내 의류 시장 규모와 상황 분석
3.유니클로의 한국 시장 진입
4.SWOT 분석
5.4P 분석
6.STP 분석
7.유니클로의 외국 마케팅과 한국 마케팅
8.차이점 비교 분석
9.유니클로 성장 과정 및 성공 요인
10.앞으로의 문제점
11.보완점
- 본문내용
-
STP분석
Segmentation
유니클로의 목표 세분시장은 ‘폭넓은 고객층’이다. 10대 부터 50대 까지 커버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허나 주로 20대 대학생을 타겟으로 잡고 서브 타겟으로 10대 청소년들과 30~40대 주부들을 목표로 하고 있다.
주 타겟 인 10대와 20대는 친 미디어적 성향이 강하다. 또한 유행에 민감하여 트렌드가 빠르게 반영된 옷, 그 중에서도 캐주얼 복장을 찾는다. 그리고 싸면서도 품질이 좋은 옷을 원한다는 기본적인 심리를 가지고 있다.
구체적으로 나이대별 세분화를 시키면 제한적 감성소비형(13~18세), 적극소비형(19~29세), 경제적 소비형(30세 이상) 으로 나눌 수 있다.
- 참고문헌
-
http://cafe.naver.com/rassoroom.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7719&
http://yeobang.co.kr/40068476444 하나금융그룹 연구원 정귀수, 김유진
국제경영과 일본의 국내진출 기업 저자:정환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100점 재무관리 - 자기자본가치의 극대화개념을 정리하고 양극화시대와 언택트시대에 맞는 주주가치와 이해관계자가치에 관한 본인의 의견을 제시하시오.
- 비지니스 아이템 계획서 : 부동산 중개업 PDA서비스(Realtor Helper)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청소년의 성적 충동에 대하여 프로이트의 이드, 자아, 초자아의 개념을 활용하여 서술하시오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1~13장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8~10장
- [경제학, 금융] 미시킨_화폐와금융 연습문제 4~7장
- [미시킨,경제학,화폐금융,연습문제]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3장
- [기업의 입지] 기업입지의 의의와 선정요인
- `경영자는 어떠한 자질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경영자는 왜 중요한가`에 대해 토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