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구제의류 쇼핑몰 사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21 / 2019.12.24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요약문
2. 사업개요
1) 산업분석
2) 회사미션
3) 비즈니스 모델
3. 시장 분석
1)타겟 고객
2) 고객의 특성
3) 왜 구매할 것으로 예상되는가?
4) 제품이나 서비스를 어떻게 포지셔닝 할 것인지
4. 경쟁사 분석
5. 운영
6. 추진일정
- 본문내용
-
⓷ 독특한 차별적 능력
1. 도매상 확보 및 긴밀한 협조 – 사업가 능력을 적극 발휘하여 좋은 거래처를 선별하고, 좋은 상품을 조달받도록 한다.
2. 구제 특유의 차별성 – 계절과 유행을 타지 않는다. 의류 자체가 시대를 타지 않으므로 재고의 개념도 존재하지 않는 것이 장점이다.
3. 높은 희소성 – 새 상품을 파는 쇼핑몰들과 확연하게 차이를 둘 수 있으며 매니아층을 보유할 수 있다.
4. 랜덤 박스와 같은 독특한 이벤트 진행 – 랜덤박스는 저렴한 가격에 랜덤하게 옷을 살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사과씨에서 시중가 10,000 원 이상에 판매되는 구제티셔츠들을 3벌
에 운송비 포함 25,000원에 판매하여 홍보와 마진, 고객만족을 높인다.
5. 브랜드 있는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 가능-빈폴, 라코스테, 프레드페리, 폴로 등의 고가
의류를 2~3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여 체리피커들의 만족도를 충족한다.
나. 제품 및 서비스
⓵ 판매대상 범위
-구제 의류 제품
1. 상의- 카라티, 반팔셔츠, 니트, 스웨터, 남방, 후드티
2. 겉옷- 후드짚업, 조끼, 바람막이, 자켓, 야구잠바
자료평가
- 제시된 목차에 따른 내용들이 매우 불실함
- 37700***
(2023.08.09 21:2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