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영어교육-Pre-reading, While-reading, Post-reading, Wrap up(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21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Pre-reading
- review the previous class
- Showing objectives
- Build up schema
2.While-reading
- Comprehend the text
- learn specific useful phrases
3.Post-reading
- Authentic materials
- Activities
4.Wrap up
- review the text & the phrases
본문내용
Here are real Internet replies.
Based on Internet Rules in the textbook, let’s find out the replies whether it is Good or Bad?

ROLE-PLAYING GAME

You’ll be an interviewer, also be an interviewee.


Find out three other people, and interview them.


ONLY in ENGLISH !!

How to express our experiences?
→ have + p.p.(past participle of verb)

Phrases in our text
- surf the internet
- have an argument with somebody
- fight online
- call someone name
- happen to meet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초등영어기초이론] 교수-학습과정안 `인물묘사`(5학년)
  • 영어기초이론>1. 단원의 개관2. 대상 학습자 분석3. 재구성의 방향4. 학습 발전 계통 분석5. 학습교재 및 지도방법 분석1) 교육과정상 5학년 단계의 언어 기능 지도 분석(1) 듣기 지도(가) 듣기 전 활동 (pre-listening)(나) 듣기 중 활동 (while-listening)(다) 듣기 후 활동 (post-listening)(2) 말하기 지도(3) 읽기 지도(4) 쓰기 지도2) 놀이와 게임(play & game)을 활용한 지도 연구(1) 놀이와 게임(play & game)의 개념(2) 놀이와 게임의 특성(3) 놀이와 게임의 활용 방법6.

  • [교육학과] 초등학교 영어과 교육 과정 개정
  • 영어과 교육과정1. 영어과 교육 과정 개정의 배경교육 과정은 한 사화가 요구하는 바람직한 인간상을 기르는 데 필요한 교육 목표, 내용, 방법, 평가 등을 종합적으로 반영한 교육에 대한 하나의 청사진이라고 볼 수 있다. 교육 과정은 한 나라 교육의 방향과 내용을 규정하며, 나라의 장래를 결정하는 중요한 요인이 되기 때문에 국가가 제정하여 고시하는 것이 일반적인 추세이기도 하다. 2020년대가 되면 현재의 초등 학교 학생들이 사회의 주인공이

  • [영어수업지도안] 고등학고 영어수업지도안
  • wrap up the stories briefly.2 min.PPThandoutPost-readingactivitiesApplying the learned skills to the new but similar material (reading extensive reading text and scanning the text) -WCW,IW*This is a further reading for students to get used to the similar texts. The purpose of this text is to let the students know the expression, Midas Touch, and can understand how this expression was generated. Throughout the reading, students can be asked to answer for several questions about main characters emotional change from the beginning to the end, the expression and the lesson th

  • 교육학 읽기 교육영역 읽기교육 이론적 고찰 읽기교육 목표분석 읽기영역
  • 교육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학습자가 글을 읽는데 영향을 미치는 최상의 환경을 조성하는 것이다. 이는 사회전체가 읽기 환경을 담고 있는 읽기 공동체의 모습을 갖추어야 한다는 것으로 사회전체가 읽기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같이하고, 읽기 문화를 형성하며, 다양한 읽기 양상을 이해하여 정보전달에서 문화의 향유 및 전승에까지 범주를 확장하는 인식의 전환이 필요하다. ■참고문헌■최현섭 외, 『국어교육학개론』, 三知院, 2005.박영목 외,

  • 초등영어교육의 이론
  • PART I. 초등 영어 교육의 이론제 1장 초등 영어 교육 영어 교육의 필요성영어과 교육과정의 변천과 초등 영어 교육초등 영어 교육의 세계적 추세초등 영어 교육의 과제*1. 영어 교육의 필요성지구어로서의 영어(English as a Global Language: EGL)영어 사용자의 세 유형 (Kachru, 1985)Inner CircleOuter CircleExpanding Circle영어 교육의 필요성*2. 영어 교육의 필요성영어과 교육과정의 변천초등 영어 교육의 정당성Age and Second Language Acquisition(SLA)Biological Consideration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