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용통계] 남녀 간의 카페이용 현황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21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조사배경_목적
2.조사과정
3.조사 결과
4.결과해석 및 정리
본문내용
: 주당 5천원~1만원정도 소비

5천원이내 _8
5천원~1만원_22
1~2만원 _8
3만원이상_2



대립가설 : 성별에 따라 평균이용시간에 차이가 있다.
귀무가설 :차이가 없다.
검증결과:
0.806>0.05
차이가 있다라고 주장하기 어렵다.


대립가설 :여자가 남자보다 이용횟수가 많다.
귀무가설 : 성별간 이용횟수에 차이가 없다
검증결과 :
0.033<0.05
여자가 남자보다 이용횟수가 많다라고 주장할 수 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굿굿~!!!!좋은자료 감사합니다.
  • test1***
    (2013.03.25 11:52:19)
회원 추천자료
  • [졸업][마케팅원론]Dream Mart를 가상 자회사로 하여 대형 할인마트 마케팅 전략 수립
  • 현황과 성장전략시장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나 - 5대 소비트렌드 주5일 근무제와 유통업 대응전략 중국투자 성공전략 중국경제의 현황 평가와 전망 기회와 도전으로서의 중국 실패에서 배운다 -K 마트의 몰락과 월 마트의 성공 할인점 경영의 성공 포인트 7 월마트 효과(Wal-Mart Effect) http://www.joins.com/ http://www.chosun.com/ http://www.donga.com/ http://www.hankyung.com/ http://www.hankyung.com/ http://

  • [관광개발]영상문화관광지의 공간지각이 관람후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왕건촬영세트를 중심으로-
  • 통계실험이나 통계적 조사 그리고 동일한 특성을 공유하는 여러 문항의 결과들을 정량화 하여 비교할 경우 사용되며 여러 문항에 걸쳐 일정한 변이계수 값이 나오면 자료가 내용 타당도를 가진다고 할 수 있다.의 관람 전 이미지 측정척도, 관람 후 이미지 측정척도, 공간기호 측정척도 모두 CV값에서 일관성을 갖고 있으므로 측정척도가 안정되어 있음을 알 수 있다.1. 관람 전 이미지에 대한 신뢰도 검증관람 전 이미지에 대한 신뢰도 검증결

  • [범죄와 범죄심리학] 살인, 성폭력, 강도, 방화
  • 간의 관계형성을 새롭게 함으로써 방화를 멈추도록 하는 것이다앞으로 우리가 주목해야 할 대상은 청소년 방화범이다. 성인에 의한 방화는 주로 보복-동기 방화가 대부분이므로 그 범행이 대담하고 피해의 규모가 커서 쉽게 범행이 발각된다. 따라서 공식적인 범죄통계에 파악되므로 이에 대한 대책을 마련하는 것이 보다 용이할 수 있다. 그러나 청소년에 의한 방화는 주로 흥분이나 극단적 가치관 등에 의한 방화 등 그 동기도 다양할뿐더러 피해의

  • 전자상거래의 현황과 미래
  • 응용하려는 기업이 나타나고 있는 것이다. 인텔, IBM, HP, 후지쓰 등 IT 관련 글로벌 기업 19개 사는 P2P Working Group을 작년에 발족시켰으며, P2P를 지원하는 기술의 표준화에 나서고 있다. 회사내의 정보시스템 구축 등에 P2P를 이용하여 시스템 구축비용의 절감에도 주력하고 있다. 또한 GrooveNetworks(www. groovenetworks.com)는 개인 고객간의 정보교류를 기존의 게시판, 채팅 뿐만 아니라 음성통화, 공유DB 등을 통해 고도화시킬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소프트웨어를

  • [사업계획서]생과일전문점 사업계획서
  • 간의 맛의 밸런스를 고려하여 점심 대용으로 샌드위치, 감자, 모듬 과일, 생과일 쥬스가 나오는 과일 도시락을 메뉴에 첨부한다. ⅵ. 제과점등과 제휴해 생과자 등을 공급 받는다. ⅶ. 선물을 원하는 이들은 과일 바구니 주문도 가능하다. ⅰ.차종류는 손님이 원할 경우 리필을 해준다. ⅱ. 아침 일찍 직접 농산물 공판장이나 청과시장에서 과일을 공급받아 매일매일 신선한 과일을 제공한다.ⅲ. 과일을 스스로 손질하기를 원하는 고객에게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