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경영] 아사히 맥주 역발상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21 / 2019.12.24
- 2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일본 맥주 문화 및 시장
2.아사히 맥주
3.아사히 맥주 역발상 전략
4.결 론
- 본문내용
-
‘맥주’에 대한 인식
식사나 술을 마시기 전 음료
목을 축이기 위한 음료
일본 맥주 시장 확산
한국보다 더 높은 맥주 소비량
음료수를 대신 하는 알코올
기업명
아사히 맥주 주식회사
(アサヒビール株式会社)
설립 연도
1949년 ‘대일본맥주’로 시작
1985년 ‘아사히 맥주’로 이원화
기업 경영 이념
아사히 맥주 그룹은 최고의 품질과
정성을 담은 행동을 통해, 고객의 만족을
추구하고 세계인의 건강으로 풍요로운
사회실현에 공헌
R&D 전략
Fresh Management
살아있는 탄산 유지
시대와 세대를 초월한 소비층 확보
맛있는 캔
0.1mm의 변화에도 민감한 소비층
Asahi No.318
뛰어난 발효능력과 깨끗한 맛
파인 아로마 홉
다른 맥주와 달리 대량 사용
깔끔한 맛과 세련된 맛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1~13장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8~10장
- [경제학, 금융] 미시킨_화폐와금융 연습문제 4~7장
- [미시킨,경제학,화폐금융,연습문제]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3장
- [기업의 입지] 기업입지의 의의와 선정요인
- `경영자는 어떠한 자질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경영자는 왜 중요한가`에 대해 토론하시오
- 올리브영 서비스마케팅전략과 올리브영 마케팅전략분석및 차별화전략분석(마케팅직원 인터뷰포함)
- ZARA 자라 SCM (공급사슬관리) 도입사례 분석과 ZARA SCM 문제점 분석과 전망 - ZARA SCM 사례연구 보고서
- ZARA scm 레포트
- [호텔경영] 파라다이스호텔 마케팅과 경영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