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 인터넷 쇼핑몰 롯데닷컴의 정보시스템을 이용한 타깃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21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롯데닷컴의 소개
2. 해결과제와 해결방안
3. 정보시스템 도입효과
4. 성과변화
5. 구성관점 접목
6. 의견요약 & Q.A
본문내용
해결방안 : 국내 최초 웹 행동 분석 시스템 도입
(SAS CXA 솔루션)

운영 사이트별로 순수 방문자 수와 시간대별 인기도
페이지별 클릭선호도 캠페인 효과등을 확인 가능


-> “클릭 수가 적은 코너는 당장 교체” 지시가
실시간으로 가능


기존 : 채널별 클릭율을 측정할 때 흔히 순방문자만 분석

개선후 : 캠페인 유형별(제휴나 이메일, 배너, 키워드 등)로
실제로 유입된 순방문자 대비 전환율(장바구니, 바로 구매,
위시 리스트, 구매 완료 등 단계별 전환율) 실적을 분석
검색어와 구매 상품의 연관을 분석해 검색어와 실제 구매상품의
관련성을 분석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wlsWkwlsWkwhgspdy
  • tholuc***
    (2015.11.15 01:34:47)
회원 추천자료
  • [유통관리] 롯데홈쇼핑 유통 중심적 커뮤니케이션 전략 제안서
  • 쇼핑몰이다. 이전까지 현대H몰은 현대홈쇼핑과 독립적인 형태로 운영돼왔으나 인수 이후 청산 절차를 밟게 됐다. 이로 인해 현대홈쇼핑은 홈쇼핑 시장에 진출한지 1년 6개월 만에 인터넷 사업 부문을 갖추게 됐다. 현대홈쇼핑은 현대H몰과의 통합을 통해 다양한 상품 판매가 가능하고 마케팅 효율을 극대화하고, 현대백화점의 회원 정보 공유와 정보 교환 등을 기반으로 활발한 마케팅 진행에 성공했다.롯데홈쇼핑 역시 롯데아이몰과 롯데닷컴의 통합

  • 디지털시대 기업(디지털기업)의 중요성, 디지털시대 기업(디지털기업)의 웹경영, 디지털시대 기업(디지털기업)의 인적자원관리, 디지털시대 기업(디지털기업) 전자도서관서비스, 디지털시대 기업(디지털기업) 전략
  • 인터넷을 이용한 카탈로그 시스템을 구축한 결과 조달 비용은 1/20로 떨어졌다. 3. 기업문화의 변화인터넷을 활용함으로써 기업은 획기적인 변화를 도모할 수 있다. 미국의 천연가스 수송관업체인 엔론(Enron)社는 최근 인터넷을 활용해 매우 수익성이 높은 에너지-정보통신 서비스 업체로 거듭났다. 엔론의 웹 기반 전자상거래업체인 엔론온라인(EnronOnline)은 현재 석유, 천연가스, 전력, 광대역 통신 네트워크 등의 분야에서 1일 900여건의 거래를 중개하

  • [홈쇼핑분석] CJ홈쇼핑분석
  • 이용한 통신판매사업을 병행하고 있으며 타 케이블채널을 통해 쇼핑프로그램을 송출하여 매출을 발생시키는 인포머셜사업 그리고 확보된 상품Pool과 인터넷을 결합시킨 인터넷쇼핑몰사업 등의 부가사업을 영위하고 있고 특정 시청자군을 대상으로 타겟 마케팅을 펼치며 광고주로부터 광고를 유치하여 광고매출을 올리는 등 종합유통회사로서의 그 영역을 넓혀나가고 있다.2. 홈쇼핑의 주요 사업부문홈쇼핑은 크게 케이블 TV를 통한 홈쇼핑, 인터넷

  • [패션리테일링앤머천다이징 공통] 최근 급격히 성장하고 있는 무점포 소매업 중에서 인터넷 쇼핑몰 및 TV 홈쇼핑에 대해서 다음의 내용을 비교분석하시오
  •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반면에 높은 카드 수수료와 초기의 시스템 구축비용이 많이 소요된다는 단점이 있다.(2) 역사국내 인터넷 쇼핑몰의 역사는 1996년에 데이콤의 사내 벤처인 인터파크가 오픈하면서 시작되었다. 인터넷 기술의 발전과 인프라의 보급은 인터넷을 통한 상거래를 촉진시켜왔다.① 시장 형성기(1996~1999) : 인터파크, 롯데닷컴, 신세계백화점, e현대, 한솔CS클럽, 삼성몰, 옥션, 예스24, 알라딘, LG이숍, CJ몰 ② 양적 확대기(2000~2002) : G마켓,

  • [인터넷마케팅] 예스24 YES24의 인터넷마케팅 계획서
  • 마케팅 툴을 다양화함은 물론, 물류의 자동화를 통한 배송시간을 단축시키고, 출판사와 각종 제휴사를 위한 마케팅 분석관리 기능인 파트너 페이지(SCM : Supply Chain Management) 등을 제공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YES24 정상우 대표는 “이번 개편을 통해 해외도서 DB를 강화하고, 도서정보와 커뮤니티의 구매 연계성도 보다 긴밀히 했다”며, “YES24의 최대 강점이자 인터넷서점 최고의 미덕인 빠른 배송을 위해 자동화 시스템과 재고관리 프로그램 등을 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