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경영] Victoria`s secret 빅토리아 시크릿의 4P, SWOT 분석(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21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why Victoria’s Secret
2.About company
3.4P Analysis
4.SWOT
5.Strategy
본문내용
American retailer of women’s wear, lingerie and beauty products.

Founded in 1977 by Roy Raymond

Headquarters : Columbus, Ohio, USA
Revenue : $5,604 million (2009)
1000 VS store, 100 independent VS beauty stores in 2008
International expansion : Canada, Kuwait, UAE, UK (2012)
They used mail-order-catalogue (element of their success)


Promotion
- Annual fashion show
- Gift card, Angel card
- Price cutting
- coupon, discounting rules
-seasonal promotion ex)valentine’s day promotion


-Korean women are big fan of VS.

-High purchase loyalty

-But Korean women have to buy VS over the sea, or through the proxy web site. -> It’s not easy.

-So, We are planning to launch VS in Korea.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괜찮은 자료 같습니다. 감사합니당
  • mikalo***
    (2014.04.29 00:48:35)
회원 추천자료
  • 빅토리아시크릿 마케팅 SWOT,4P전략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빅토리아 시크릿이 한국진출을 하지 않은 이유를 기업적, 제도적 차원의 문제는 아니라고 판단되어 한국 진출에 대해 모색해보기로 하였다. 2. 기업소개설립 : 1977년- Roy Raymond 본사 : 콜럼버스, 오 하이오현재 매장 수 : 미국 내 1000 여 개연 매출액 : $ 3,222 mil. 역사1977년 스탠포드 경영대학원을 졸업한 Roy Raymond 설립.1982년에 리미티드에 Victoria’Secret을 매각.1990년대 초 슈퍼 모델의 광고기용으로 두각을 나타내기 시작.1999년 최초 속옷 패션쇼 생중

  • 고급형 맞춤 속옷 사업 제안서 및 보고서
  • 패션쇼 등을 개최한다. 품평회는 일반 고객보다는 전문가 집단을 대상으로 하면, 패션쇼에는 고급스럽고 아름다운 웰빙 연예인을 초청하도록 한다 10. 참고 문헌장미 세 송이와 야한 속옷/ 제일제당 홍보실 편 1994차라리 벗어라/ 스기모토 치요코 2004평범한 소비자를 위한 섹시한 속옷(Victoria’s Secret)/ 노그림 2004행복한 사람의 속옷/ 황내도 2005한국 패션 브랜드 연감/ 뉴스 어패럴 2006의류상품의 인터넷 쇼핑 시 소비자 위험지각, 위험감소행동, 구

  • 코데즈 컴바인 이너웨어 마케팅 전략
  • 뉴스(http://www.appnews.co.kr) 패션 인사이트http://www.fashionin.com 삼성디자인 넷(http://www.samsungdesign.net) 패스트 패션의 특성과 디자인 경향 연구 네이버 지식백과 terms.naver.com롯데 홈쇼핑몰(http://www.lotteimall.com) 현대 홈쇼핑몰(http://www.hyundaihmall.com) 신세계 홈쇼핑몰(http://mall.shinsegae.co) 코데즈 컴바인 이너웨어 www.codes-combine.co.kr/비비안 언더웨어 www.namyeung.co.kr/ cafe.daum.net/codescombineinner/ ck 언더웨어 www.calvinklein.com/MIXXO SECRET www.mixxosecret.com/

  • [광고전략] 빅토리아 시크릿 광고전략
  • 시크릿에 대한 설문결과빅토리아 시크릿 기업개요 빅토리아 시크릿의 외부 환경 분석빅토리아 시크릿의 내부 환경 분석12345Victoria’s Secret빅토리아 시크릿의 STP 전략 빅토리아 시크릿의 4P 믹스 분석67결 론67빅토리아 시크릿의 전략빅토리아 시크릿 선정동기?Victoria’s SecretWhy Victoria’s Secret? I안다모른다남자36 14여자46 4남자여자북부빅토리아 시크릿을 아십니까?Why Victoria’s Secret? II방송에서 제품 언급을 보고(6)TV에서 패션쇼

  • [마케팅] 빅토리아 시크릿 Victoria’s Secret 국내 런칭전략
  • Victoria’s Secret 분석회사소개미국의 대표적인 여성 속옷 브랜드회사명 : Victoria’s Secret설립연도 : 1977년본사 : Columbus, Ohio현재 매장 수 : 미국 내 1018 매장 (2007.3.1 기준)연매출액 : $ 3,222 mil. (2006년 기준)섹시한 속옷Sexy고급스러움Glamorous패션아이템Innovative 1.Victoria’s Secret 분석Brand Concept 1.Victoria’s Secret 분석Various Product Lines Body by Victoria섹시함와 자연스런 건강미를 주제로 한 라인업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