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경제학] 지상파 중간광고 찬성 입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21 / 2019.12.24
- 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종합편성채널(종편) 시행 논란의 배경과 주요 쟁점 이해 - 종편의 정의, 특징, 장단점, 파급효과, 찬반 의견 및 나의 견해
- [경쟁광고][정보처리유형][광고산업][광고효과][광고규제]경쟁광고와 정보처리유형, 경쟁광고와 광고산업, 경쟁광고와 광고효과, 경쟁광고와 광고규제, 경쟁광고와 광고요율규제시스템, 경쟁광고와 외국광고회사
- [사회문제론] 한국 저널리즘 실패의 사회문제론 -`감성 과잉화 된 뉴스 상품 생산` 경험연구 및 비판을 중심으로
- [종편]종합편성채널(종편) 시행의 빛과 그림자 - 종합편성채널(종편)의 필요성과 중요성 및 문제점, 개선 과제
- [미디어정책론] 미디어 소유와 집중
- 목차
-
중간광고란?
중간광고의 규제
왜 해야 하는가?
바람직한 중간광고 도입안
성공적인 도입을 위하여
- 본문내용
-
다매체 시대의 방송환경변화
지상파 방송의 안정적 재원 확보 필요성
방송시장 개방에 따른 방송 산업의 경쟁력 강화
>> 지상파방송의 광고제도 개선 필요
But, 신문사와 케이블TV방송협회 등의 반대
지상파 방송의 중간광고 미시행
방송법 시행령 제59조 2항에 근거
방송통신 콘텐츠·광고시장의 확대와 경쟁력 강화, 방송의 디지털 전환을 중심 과제로 선정하여 우선적으로 추진
신규 광고시장 창출과 방송광고 규제 완화를 통해 광고시장 규모를 2011년 국내총생산(GDP) 0.74% 수준에서 2015년까지 GDP 1% 수준으로 확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한국영화] 한국영화와 한국영화산업의 현황과 향후 전망
- [경쟁시장]경쟁시장과 수출시장, 아웃소싱중개시장, 경쟁시장과 TV프로그램공급시장, DMB시장(이동멀티미디어방송시장), 경쟁시장과 광고시장, 금융시장, 경쟁시장과 보증시장, 전기통신시장, 유통시장 분석
- [공사] [공사] 한국수력공사 기출문제 수정본
- [외주제작, 외주정책] 외주제작과 외주정책의 추이, 외주제작과 외주정책의 현황, 프랑스 외주제작과 외주정책의 사례, 외주제작과 외주정책의 쟁점, 외주제작과 외주정책의 문제점 및 대안, 외주제작과 외주정책 비판 및 평가 분석
- 한국학의 갈래와 각자의 현황과 동향에 관한 연구 분석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앤아웃버거 마케팅전략분석과 인앤아웃 브랜드분석및 인앤아웃 서비스차별화위한 전략분석및 인앤아웃 한국시장진출사례분석
- [서비스마케팅] 인앤아웃(In-N-Out Burger) 서비스 마케팅 및 한국진출
- [벤쳐창업경영론] 애견포탈서비스업 사업계획서 요약본
- [기업윤리] 기업사례를 통한 환경 윤리(풀무원과 CJ 제일제당, 홈플러스 사례)
- [경영] [파타고니아] 유기농 면제품의 블루오션개척과 기업의 핵심역량으로서의 친환경 경영철학
- 기업의 사회적 책임
- CSR CorporateSocial Responsibility 쉘 사례
- 파세코 석유난로의 마케팅 전략
- [경영학] 로열 더치 쉘의 위기 관리
- [노인간호학]파킨슨병(Parkinson`s disease) 간호과정 케이스(A+),문헌고찰,병태생리,증상,건강사정,치료및간호,진단검사,신체기능및인지기능측정도구,간호진단5개,간호과정2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