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원론] CJ제일제당 `산들애`의 SWOT, STP, 4P 분석 및 전략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21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서론
선정동기
2. 본론
SWOT 분석
STP 분석
4P’s 분석
3. 결론
전략제안
본문내용
10대20대


아직 나이는 어리나 요리에 관심이 많은 10대나 젊은 20대 아기엄마들이 많다.


30대40대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주부이며 가족들의 식단을 책임지고 있다.

남성

10대20대

요리에 관심이 많은 10대들과 자취하는 대학생 들이 있다.

30대40대


혼자 사는 젊은 직장인들이나, 기러기 아빠들이 있다.

1. 산들애만의 특성 강조


‘산들애 횡성한우’, ‘산들애 키즈’, ‘산들애 스틱형’ 등 오직 산들애에서만 누릴 수
있는 특성을 강조하여 소비자들에게 다가간다.


2. 산들애의 마스코트 ‘산들이’ 활용


산들애의 마스코트인 토끼 캐릭터 ‘산들이’는 TV 광고 속에서 화학첨가물 대신
최고의 자연 재료를 얻기 위해 산과 들로 분주하게 뛰어다니며 산들애가 천연조미료
라는 사실을 부각시킨다.

3. 주부 프로그램을 이용한 고정 고객 유치


주 고객인 주부들을 고정적으로 유치하기 위해서 쿠킹클래스, 산들이 엄마 모집과
같은 프로그램을 활용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론] CJ 햇반 마케팅전략
  • 기업 마케팅 분석 보고서< CJ그룹 - 햇반 >목 차Ⅰ. 선정동기 - 1Ⅱ. 기업 및 브랜드 소개 - 2Ⅲ. 환경분석 5Ⅳ. SWOT분석 15Ⅴ. STP분석 -16Ⅵ. 4P분석 18Ⅶ. 마케팅 전략 -23Ⅰ. 선정동기■ 기존 시장에서의 경쟁기업 진출에 대한 선두기업의 마케팅 대응 전략 모색사회적으로 여성들의 지위가 점차 향상되어 가

  • 햇반 마케팅 성공사례
  • 의 주식인 쌀밥을 fast-food화 하여 성공사회적 변화로 즉석 밥의 성장은 급부상밥 시장 성장 가능성은 현재 여러 경쟁업체 등장 및 가격 경쟁 가속화로 증명CJ 햇반96년 출시 이래로점유율 1위 고수!!!*햇반의 성공사례√ 선정동기 √ 기업소개√햇반 마케팅분석√ 마케팅 전략√ STP분석√ 제품소개√환경분석√SWOT분석√ 제안 사항√ 4P분석√ 성과평가√ 참고문헌글로벌 생활 문화 기업 CJ CJ 그룹 간단 연혁1953.08 제일제당공

  • CGV 전략적 경영
  • FILE:경영학원론CGV 전략적 경영.hwp목차서론1. 선정동기2. 회사소개(1) CJ Media Entertainment 소개(2) CGV 개요(3) CGV 연혁(4) CGV 수상내역(5) CGV 운영현황 및 향후계획본론3. 복합상영관 동향1) CGV 진입 당시의 동향2) CGV가 업계1위가 된 후의 동향4. 수익모델1) 독창성(Creativity) - 차별화된 서비스(Only One 전략)2) 컨텐츠(Contents)3) 커머스(Commerce)4) 고객(Custmer)5) 재무재표 비교5. 4P 분석1) 제품 (PRODUCT)2) 가격 (PRICE)3) 유통 (PLACE)4) 촉진전략 (PROMOTION)6. SWOT

  • 제일제당 `햇반` STP, 4P 마케팅 전략
  • 엄마가 해주신 밥햇반목차1. 기업소개2. 제품소개3. 현재 자사 분석기업 내/외부 환경 분석 SWOT 분석 마케팅 전략(STP)마케팅 믹스(4P)경영 성과기존 전략의 문제점 제시 4. 경쟁사 분석5. 향후 자사 전략마케팅 전략(STP) 마케팅 믹스(4P)6. 결론향후 전략으로 인한 파급 효과7. 참고문헌11기업 소개1953년 8월 제일제당공업(주)여러 식품 분야로 확장 및 기업들과의 인수 & 합병제일최고의 정신인재, 기술, Speed Globla Food & Bio Company2제품 소개

  • 제일제당 `햇반` STP, 4P 마케팅 전략
  • 제일제당햇반1. 기업소개2. 제품소개3. 현재 자사 분석 기업 내/외부 환경 분석 SWOT 분석  마케팅 전략(STP) 마케팅 믹스(4P) 경영 성과 기존 전략의 문제점 제시 4. 경쟁사 분석5. 향후 자사 전략 마케팅 전략(STP)  마케팅 믹스(4P)6. 결론- 향후 전략으로 인한 파급 효과7. 참고문헌 1. 기업소개CJ제일제당은 1953년 8월 제일제당공업(주)으로 설립되어 제당사업을 시작으로 여러 식품 분야로 확장 및 기업들과의 인수 & 합병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