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원론] CJ제일제당 `산들애`의 SWOT, STP, 4P 분석 및 전략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21 / 2019.12.24
- 1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서론
선정동기
2. 본론
SWOT 분석
STP 분석
4P’s 분석
3. 결론
전략제안
- 본문내용
-
10대20대
아직 나이는 어리나 요리에 관심이 많은 10대나 젊은 20대 아기엄마들이 많다.
30대40대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주부이며 가족들의 식단을 책임지고 있다.
남성
10대20대
요리에 관심이 많은 10대들과 자취하는 대학생 들이 있다.
30대40대
혼자 사는 젊은 직장인들이나, 기러기 아빠들이 있다.
1. 산들애만의 특성 강조
‘산들애 횡성한우’, ‘산들애 키즈’, ‘산들애 스틱형’ 등 오직 산들애에서만 누릴 수
있는 특성을 강조하여 소비자들에게 다가간다.
2. 산들애의 마스코트 ‘산들이’ 활용
산들애의 마스코트인 토끼 캐릭터 ‘산들이’는 TV 광고 속에서 화학첨가물 대신
최고의 자연 재료를 얻기 위해 산과 들로 분주하게 뛰어다니며 산들애가 천연조미료
라는 사실을 부각시킨다.
3. 주부 프로그램을 이용한 고정 고객 유치
주 고객인 주부들을 고정적으로 유치하기 위해서 쿠킹클래스, 산들이 엄마 모집과
같은 프로그램을 활용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스타벅스 조직문화와 인사관리
- [기업경영사례] 치킨산업에서 교촌치킨의 성공 요인 분석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줄거리 소개 및 책을 읽고 새롭게 배운점과 가장 기억에 남는 문장과 나의생각정리 느낀점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독후감,서평
-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 [경영학, 인적자원, 인사관리, 기업인재상] 대한항공의 인사철학
- [기업인수합병] 팬택의 현대큐리텔 인수에 대해서
- [마케팅] 메리어트 호텔 성공요인 및 경영전략
- [대한항공 서비스마케팅 전략분석] 대한항공 마케팅 7P,SWOT,STP전략분석과 대한항공 3C분석,기업분석및 서비스전략분석과 미래전략제안
- 글로벌 만화산업의 이해
- [패션마케팅전략] 자라 ZARA 브랜드 경쟁력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