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가격비교사이트 어바웃 마케팅 전략(지식쇼핑, 어바웃, 다나와 비교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21 / 2019.12.24
- 5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차
제 1장 서론
1. 연구의 배경 및 목적
2. 연구의 구성
3. 연구 대상
제 2장 이론적 배경
1. 인터넷 쇼핑 현황
2. 가격비교사이트 개념
3. 가격비교사이트 실태
4. 어바웃은 무엇인가
제 3장 실증연구 분석
1. 빈도분석
2. 상관관계분석
3. 교차분석
4. T검증분석
5. 분산분석
6. 회귀분석
제 4장 결론
참고문헌
설문지
- 본문내용
-
가격비교사이트 선택시 이벤트 중요도
빈도
유효 퍼센트
유효
전혀중요하지않다
10
3.3
중요하지않는다
36
12.0
보통이다
114
38.0
중요하다
93
31.0
매우중요한다
47
15.7
합계
300
100.0
- 가격비교사이트 선택시 이벤트 중요도 조사는 보통이다 38.0%, 중요하다 31.0%, 매우 그렇다 15.7%, 중요하지 않다 12.0%, 전혀 중요하지 않다 3.3% 순으로 이벤트가 가격비교사이트 선택시 큰 중요도를 차지하는 것은 아니라는 결과를 얻었다.
가격비교사이트 선택시 무료배송 중요도
빈도
유효 퍼센트
유효
중요하지않는다
13
4.3
보통이다
49
16.3
중요하다
15
35.0
매우중요한다
133
44.3
합계
300
100.0
- 가격비교사이트 선택시 무료배송 중요도 조사는 매우그렇다 44.3%, 중요하다 35.0%, 보통이다 16.3%, 중요하지않다 4.3% 순으로 가격비교사이트 선택시 무료배송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가격비교사이트 선택시 정보의 정확성 중요도
빈도
유효 퍼센트
유효
중요하지않는다
8
2.7
보통이다
62
20.7
중요하다
92
30.7
매우중요한다
138
46.0
합계
300
100.0
- 가격비교사이트 선택시 정보의 정확성 중요도 조사는 매우그렇다 46.0%, 중요하다 30.7%, 보통이다 20.7%, 중요하지 않다 2.7% 순으로 가격비교사이트 선택시 정보의 정확성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가격비교사이트 선택시 평점 및 리뷰 중요도
- 참고문헌
-
참고문헌
전상일 [2009] / 홍익대학교
가격비교사이트의 지각된 서비스 품질이 방문의도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경희 [2009] / 단국대 경영대학원
국내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 (오픈마켓) 핵심 성공 요인에 관한 연구:G마켓 옥션을 중심으로
한국소비자원 정책연구본부 거래조사팀 [2008] / 한국소비자원
가격비교사이트제공정보 실태조사 (2차)
마미영 [2008] / 한국소비자원
가격비교사이트 제공정보실태 조사
공정거래위원회 [2008] / 공정거래위원회
가격비교사이트 제공정보. 얼마나 믿을수 있을까?
이학호 [2008] / 중앙대 대학원
인터넷상의 가격비교가 소비자 준거가격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병택 [2007] / 서울시립대 경영대학원
전자상거래의 발전 과정에 관한 탐색적 연구: 온라인마켓플레이스(오픈마켓) 중심으로
조휘형 [2007] / 성균관대 경영대학원
인터넷쇼핑몰에서 오픈마켓의 특성요인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진숙 [2004] / 숙명여자대학교
가격비교사이트 이용자 특성에 관한 연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 쿠팡 마케팅 4P전략과 쿠팡 SWOT,STP분석 및 쿠팡 기업현황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