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광고 마케팅의 종류와 인터넷 광고의 향후 전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20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일반적인 인터넷 광고의 종류 그리고 인터넷 광고와 일반광고의 차이점에 대한 비교와 배너광고의 장단점 등을 소개하고, 인터넷 마케팅의 향후 전망 등에 대해 정리한 자료임

목차
1. 인터넷 광고의 개요
2. 인터넷 광고의 유형
(1) 배너 광고
(2) 텍스트 광고
(3) 스폰서쉽 광고
(4) 이메일 광고
(5) 마이크로 사이트, 제휴 사이트
(6) 리치 미디어
(7) 기 타
3. 인터넷 광고와 일반광고의 비교
4. 배너광고의 유형과 장단점
5. 인터넷 광고 전략
6. 인터넷 마케팅의 향후 전망
본문내용
2. 인터넷 광고의 유형

(4) 이메일 광고

- Direct E-mail : 이메일의 컨텐츠자체가 광고
- E-mail Sponsorship : 타 기업의 뉴스레터 등의 이메일에 스폰서 쉽 형태로 텍스트
또는 배너 광고를 삽. 기업의 신제품 소개, 이벤트, 프로모션 등의 행사 고지 및 메시지를 전달하는 수단으로 많이 쓰임.
목표에 맞는 특정 고객을 타겟팅하여 광고를 노출시킬 수 있어 고객과의 일대일 마케팅이 가능.
정확한 타겟팅과 좋은 광고효과로 최근에 각광 받는 광고 형태 중 하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인터넷 여행사 경영전략
  • 인터넷 기반의 Paperless 경영을 지향하고 있다. 또한 급변하는 기업 환경에 적응하기 위해 지속적인 프로그램의 업그레이드에도 투자를 계속하고 있다. 향후 자회사인 관광전문 포탈사이트 (주)투어토털닷컴을 통해 보다 발전적인 인터넷 B to B, B to C 홀세일 여행시장을 펼쳐 갈 것이다.5) 하나 투어가 추구하는 생존 전략 목표(1)2000년 사업 전망인터넷 기반의 완벽한 네트워크 형성 세계적 BRAND POWER 확립 인간과 문화를 이해하고 전

  • [마케팅] 옥션 인터넷비즈니스마케팅
  • 광고주들에게 양질의 전문화된 사이트로 평가받고 있다. 이처럼 ㈜옥션은 안정적 수익기반들을 가지는데 반해 이에 따른 비용 부담이 적음에 따라 높은 이익을 실현할 수 있으며 다양한 수익원을 계속적으로 창출할 수 있는 수익원 확장의 용이성을 가지고 있음에 따라 ㈜옥션의 향후 수익성이 더욱 개선될 것으로 전망된다.10) 옥션의 매매 보호 장치11) 안정성, 보호장치 시스템옥션은 인터넷을 통한 신용카드 부정거래를 효과적으로 방지할 수 있는

  • [사업계획서] 넥타이대여 사업계획서
  • 광고비 전단지, 스티커 ※ 개업 후 6개월은 140만원 6개월은 100만원총합 : 300만원 연간 80만원으로 줄여나감2) 넥타이 값 : 종류별 => 웹사이트에 있는 제품 2억원치 구입3) 운영비 : 웹사이트비 ( 150만원 ). 재고 관리 (300만원), 홍보비 500만원재정과 창고관리 (800만원)총합 : 1750만원4) 소품 및 보안비보안비 - 캡스(10평규모 서비스업) 공사비, 월정료, 보증금 포함 : 80만원 (월정액료 : 30만원) 총합 : 110만원Copyright ⓒ 2000 onNoffonNoff - * -5.1 추정비용(2)5

  • P2P, 닷컴기업 수익모델(비즈니스모델, 비즈니스모델), 무선인터넷 수익모델(비즈니스모델, 비즈니스모델), B2B, 게임산업 수익모델(비즈니스모델, 비즈니스모델), PPL마케팅 수익모델(비즈니스모델, 비즈니스모델)
  • 인터넷의 수익모델(비즈니스모델, 비지니스모델)Ⅲ. P2P의 수익모델(비즈니스모델, 비지니스모델)1. 인터넷 영업확장 첨병 P2P 관심집중2. 속속 늘어나는 P2P 서비스 업체들3. 우리는 서비스 준비중4. P2P가 가능한 이유Ⅳ. 닷컴기업의 수익모델(비즈니스모델, 비지니스모델)1. 기존의 주요 수익 모델 유형 및 평가1) 광고료 모델2) 중개 수수료 모델3) 판매마진 모델4) 고정회비 모델5) 정보 중개료 모델2. 수익 모델의 진화와 향후 전망1) 진화 과정2)

  • [브랜드마케팅](주)하나코비 LOCKNLOCK(락앤락) 브랜드관리
  • 마케팅노력(유지, 육성)과 R&D, 생산설비 확장과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광고 등에 투자가 있어야 한다. 3) 제휴 마케팅불황이 깊어질수록 불황 탈출 기폭제로 제조유통업체와 소비자가 모두 윈-윈할 수 있는 마케팅 전략이 불을 뿜을 것으로 전망된다. 요즘 인기를 끌고 있는 밀폐용기를 아예 제품포장 용기로 쓴 상품이 날개돋힌 듯 팔리고 있다. 차(茶)류를 전문적으로 제조하는 중소기업 담터는 최근 자사 제품용기 대신 밀폐용기 락앤락을 사용해 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