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지속적인 인기 성장 방안에 대한 질적조사 계획 및 방안(설문지포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20 / 2019.12.24
  • 9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소녀시대 질적조사 전 프로포절 입니다.
설문지 포함 돼 있습니다.
목차
-Table of contents-



1. 조사의 배경과 목적 ……………………………………………………………3p



2. 조사계획의 수립

1. 조사의 흐름 ………………………………………………………………………4p
2. 연구모형 ………………………………………………………………………5p


3. 문제의 설정 …………………………………………………………………………5p



4. 예상 결과와 조사의 가치……………………………………………………6p



5. 설문 조사 방안 …………………………………………………………………6p



6. 조사일정 ……………………………………………………………………………7p



7. 설문지 …………………………………………………………………………………8p


본문내용
1. 조사의 배경과 목적
현재 활동중인 아이돌 가수의 대표적인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한 소녀시대는 음반 시장의 침체에도 불구하고 음반을 발매 할 때마다 차트 1위를 놓치지 않고 있으며, 발매와 더불어 의상에도 유행을 이끌고 있다. 또한 이러한 활약으로 인해 가장 두터운 인기 연령층을 가지고 있으며 광고 및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서 왕성한 활동 중에 있다.
소녀시대의 데뷔 당시 확연한 ‘소녀’이미지로써 대중에게 인식되었으며, 1차활동 이후에는 성장한 ‘숙녀’이미지로 다가왔다. 그렇게 조금씩 성장과정을 거친 소녀시대는 도발적이고 섹시한 ‘성인 여성’이 되었다. 하지만 문제는 성장 이미지 전략에서 최종단계인 ‘성인여성’까지 이르면, 해당 그룹의 생명력이 끝난다는 것에 있다. 핑클도 그랬고, S.E.S.도 그랬다.
이러한 상황에서 소녀시대의 지속적인 인기성장을 위해 SM 엔터테인먼트에서 취해야 할 마케팅 방안이 무엇인지에 대해여, 인기를 결정하는 요인과 멤버구성, 걸 그룹 간의 선호도 차이 분석을 통해 알아보고자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회복지법제론 용어정리
  • 대한 정보를 기록하며 가족관계를 기술하는 것 등이다.가능자 역할사회사업에서 클라이언트가 지속적인 압박상태나 상황에 잘 대처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출 수 있도록 도와야 할 책임을 말한다. 위의 목표를 성취하는데 사용되는 구체적 기술은 희망이 무엇인지 조사하고, 저항과 양가감정을 감소시키는 등 감정들을 인지하고 다룰 수 있어야 한다. 또한, 개인적인 강점들과 사회적인 자질을 확인시켜 주고 지지해 주며 좀 더 지속적으로 해결 될 수 있

  • [사회복지실천기술론] 알콜중독 가정의 임파워먼트 프로그램
  • 지속적인 사례관리가 가능하다는 복지관의 최대한의 장점을 이용해 알코올중독재활프로그램은 기존의 일시적이고 단회적인 가족개입의 한계성을 극복하고 알코올중독자 가정의 장기적인 임파워먼트에 크게 효과적인 것을 기대한다. 이에 전문성을 가지고 프로그램에 개입 할 수 있는 지역사회 내 유일한 지관으로 지역사회복지관의 지속적인 치료서비스 및 재활프로그램의 개발과 실천은 큰 의의를 가지고 개입해야 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제2장

  • [마케팅분석] 롯데리아 마케팅사례분석- SWOT, STP, 4P을 통한 마케팅전략분석
  • 및 동남 아시아 시장의 선점을 위해 방콕, 마닐라, 자카르타 등지의 진출도 적극 검토하고 있다. >우선 롯데리아의 사례분석에 앞서, 롯데리아에 대해 우리 회사 직원들의 실태조사를 하기로 하였다. 이에 따라서 선결되어야 할 것이 설문 조사였다. 우리 회사 직원들의 롯데리아에 대한 인지도와 롯데리아의 전략들을 어떻게 생각하고 있으며 나아가서는 문제점 및 개선방안 등을 물어보았다. 이를 통해

  • 무의식속 의식적 의사소통
  • 대한 서양의 개념5.2.2금기어에 대한 동양의 개념5.3. 금기어 조사 목적5.4. 금기담(禁忌談) 5.4.1금기하는 방법5.4.2 금기담의 구조5.4.3 금기담의 예5.4.4 금기담 속 여성5.5. 금기어의 분류5.5.1. 성경에서의 금기어5.5.2. 속어, 은어로 나타나는 금기어5.5.3 여성과 금기어5.6. 금기어의 사용실태 : 방송을 중심으로5.6.1 방송과 금기어 5.6.2. 방송 상의 금기어 사용 실태5.6.3 방송과 금기어의 관계5.7.금지곡을 통해 본 금기어5.7.1. 일제 시대 금지곡5.7.2유신

  • [경영분석] 스타벅스의 경영전략과 경영분석
  • 및 30 여개국 총 7,000여 개의 점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타벅스는 세계적으로 최고의 아라비카산 원두만을 구입해 최고의 맛과 향을 자랑합니다. 현재 스타벅스에서는 전미에 걸쳐 8만 여명의 파트너가 일하고 있으며 파트 타임 근무자를 포함한 직원들에게 Beans Stock이라는 스톡옵션을 비롯한 양질의 복지제도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특히 시간제 근로자를 포함한 모든 직원들에 대한 복지와 존중, 기업윤리로 스타벅스는 1998년에는 포춘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