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디자인] 메가트렌드와 패션의 관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17 / 2019.12.24
- 2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이미지가 많은 ppt자료입니다
- 목차
-
POSTMODERNISM
MODERNISM
MODERNISM FASHION
POSTMODERNISM FASHION
COLLABORATION
- 본문내용
-
콜라보레이션(collaboration)
-협업(영어: collaboration, 콜라보레이션), 모두 일하는, 협력하는 것
-공동 출연, 경연, 합작, 공동 작업을 가리키는 말
-서로 다른 두가지가 만나 서로의 경쟁력과 핵심역량을 바탕으로 시너지효과를
창출하는 것을 목표로 함
-21세기 세계화와 정보화 시대의 도래로 패션을 중심으로 여러 양식과 장르외
탈경계 그리고 문화의 융합화로 콜라보레이션이 나타남.
-기업 및 브랜드의 합착 마케팅 전략으로 인식되었던 콜라보레이션은 이제 장르와
영역을 넘나들면서 예술과 디자읜이 경계를 허물고, 패션과 라이프 스타일을 이어
주는 21세기의 문화현상으로까지 발전되고 있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