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경영] 핵심상황법에 의한 서비스 품질측정 -인터넷쇼핑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17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핵심상황
2. 핵심상황법
3. 인터넷 쇼핑몰 서비스에 대한 보도자료
4. 조사대상자의 인구통계학적 특성 분류
5. 상황선별 및 분류표 작성
6. 서비스 회복을 위한 중요한 요소

Ⅲ.결론
본문내용
고객과 서비스 제공자 사이에 발생한
특정한 접촉상황으로서 접촉의 결과가 어느 한 당사자에게 혹은 양자 모두에게 특별히 만족스러웠거나 불만족스러웠던 경우.


서비스 접점에서 발생하는 핵심상황들에
관한 자료를 수집하고, 분류하며, 분석하는
방법.


전체 응답자 32명
-지마켓: 10명 -옥션: 9명 -11번가: 3명
-인터파크: 2명 -기타:8명


고객이 신뢰하고 믿을 수 있게 정직한 서비스를 수행하고,
처음부터 서비스를 올바르게 수행하여 일관되고 확실한 서비스를 수행하는 노력필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학사][쇼핑몰분석]LG홈쇼핑 분석과 홈쇼핑 분석
  • 인터넷쇼핑몰 등 온라인 유통업체에서 나오고 있다. LG홈쇼핑과 연계하여 상품배송을 담당하는 한진택배의 경우 상반기 전체 택배물량 중 LG홈쇼핑에서 나오는 물량이라고 한다. 이처럼 택배업체와 홈쇼핑 업체는 서로 긴밀한 관계를 맺고 있다. 배송 서비스도 경쟁이라는 생각으로 보다 빠르게, 보다 정확하게, 보다 친절하게’를 모토로 한 서비스 경쟁도 한창이다. 정육, 수산물, 과일 등 신선식품의 배송에는 냉장탑차 배송을 기본으로 하며 품목도

  • [사업계획서] 실제 본인의 아바타를 사용한 쇼핑몰
  • 인터넷쇼핑몰에 자신의 기술을 확산시키기 보다는 자신들의 영업의 서비스적인 측면과 브랜드가치상승효과에 증강현실기법에 의한 기술을 사용하는 게 대부분이다. 또한 현재제품들의 인지도 또한 낮다 하지만 우리는 확실한 시장침투전략을 핵심전략으로 사용하여 인지도를 높여 시장선도자가 되려고 한다. 이런 적극적인 포지셔닝은 다른 기업들과는 확실히 다른 경쟁우위이다. 또한 편리하고 간편하게 이용 할 수 있는 제품개발을 목표로 하고 있

  • [졸업][인터넷비즈니스] 모바일커머스의 가능성과 문제점 고찰을 통한 보다 나은 방향제시
  • 의한 전자상거래의 한계를 넘어 액세스 단말기에 있어서 이동성이나 휴대성을 부가한 것이라고 볼 수 있다. 이재민. 이성규, “모바일 커머스의 시장전망과 활성화 방안”, 상주대학교 산업경제학과, 2003. 10. 23.따라서 모바일 커머스는 각종 무선 단말기와 이동통신 네트워크를 통해 이루어지는 금전적 가치가 있는 거래라고 정의할 수 있겠다. 모바일 커머스의 초기 단계의 특성을 감안하여 몇몇 사람들은 모바일 커머스는 무선 인터넷 서비스 중에서

  • 전자상거래,제조업전자상거래,물류업전자상거래,금융업전자상거래,B2B,B2C,데이터마이닝,경영정보시스템
  • 품질이라고 할 수 있다. 그래서 제조업 중 대표기업인 현대자동차의 불량방지 시스템을 가지고 전문가시스템, 인공신경망, 데이터마이닝, 퍼지로직을 분석하였다. 이를 통한 기대효과도 각 파트별로 나누어서 설명하고 경영전략은 신문기사로 현대차의 품질경영부분을 넣고 주요부분을 요약하였다.물류업(한진택배)한진택배는 고객의 요구를 제때 제때 수용할 수 있는 정보시스템의 중요성을 강조하면서 전문가시스템에서는 인터넷 견적서비스,e-CS(

  • [디지털시대 경영전략]디지털시대 경영전략의 필요성, 디지털시대 경영전략의 요소, 디지털시대 경영전략의 E비즈니스(E-biz, 이비즈니스), 디지털시대 경영전략 사이버 커뮤니티, 향후 디지털시대 경영전략 방향
  • 품질, 효과적인 의사결정 과정, 마케팅 혁신, 리엔지니어링, 건전한 경영은 더 이상 경쟁의 핵심이 될 수 없다. 이런 것들은 이미 기업이 생존하기 위한 기본적 자질이기 때문이다. 비즈니스 웹은 새로운 기업형태이다. 공급자, 배급자, 서비스 제공자, 소비자의 독특하고도 정교한 네트워크이다. 이 같은 네트워크를 통해 다른 전자 매체는 의사소통을 하고 최종 소비자들을 위한 가치를 만들어내는 것이다. 이렇듯 기술의 발전이 가져올 인간 생활의 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