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저축은행 대학생 카드 개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17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Situation

2.Goals

3.Prolems

4.Solution

5.Resolution
본문내용
카드명 : 모아모아체크카드

발급대상 : 만 14세 이상 실명의 개인

카드특징 :
⑴ 전국 대형마트에서 월 최고 15,000원 할인
⑵ 주유2%할인 BC카드의 부가서비스까지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체크카드

부가서비스
전국 유명호텔, 콘도 30~70% 할인(BCTOUR)
인터넷 오피스웨이 이용시 5~10% 할인
KMI 종합검진 할인서비스
해외로밍(굿로밍) 할인서비스
국제전화 005(유/무선 )할인서비스
금호렌터카 서비스 할인
자기앞수표 발행수수료 면제

마케팅 현황
한성저축은행과 동일

⑴ 체크카드를 찾는 고객은 꾸준히 늘고 있는 가운데 체크카드 가맹점 수수료율은
낮아져 카드사들이 수익을 확보하기 어려워졌음
⑵ '2010년 중 지급결제 동향'에 따르면 지난해 하루 평균 체크카드 이용실적은.
전년도에 비해 각각 건수는 35%, 금액은 42% 증가.


한성 저축은행은 충청북도를 중심으로 청주, 대전, 천안, 아산에 4곳 지점이 있기에
이 지역을 중심으로 대학생들에 마케팅을 할 것이다.


카드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에게 ‘한성저축은행’의 믿음을 주고
‘100만원 대출’ 이라는 프로그램에 대해 긍정적인 이미지를 심어줌으로써
소비자들에게 효율적인 카드관리 방식을 제공 할 것이다.

이전까지 없었던 “마이너스 체크카드’ 이기에 선두주자로써
계속적인 성공적인 고객유치로 ‘마이너스 체크카드’ 분야에
유용한 틀을 제공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신한은행 경영전략 사례연구 PPT] 신한은행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신한은행 주요 경영전략과 글로벌전략 사례연구
  • 카드와 합병 후 신한카드 약진하나금융지주의 외환은행 인수 농협은행 출범 등 경영환경 변화활발한 홍보 대사 활동(대학생 홍보대사 통한 기업홍보 효과 기대)-금리인하로 인한 고객의 욕구충족 어려움-외국계 기업들의 한국진출-국내 금융시장의 포화-자통법(자본시장통합)으로 인해 상품및 서비스의 경쟁가열4. 신한은행 경영전략신한은행의 경영전략신한은행 이사회기타비상무이사사내이사사외이사감사위원회사외이사후보추천위

  • [경영학] 신한은행 가치창조경영
  • 카드 인수에 성공함으로써 은행-증권-보험-카드를 아우르는 성장 체제를 완성했다. 올 1분기 비 은행 자회사의 그룹 이익 기여도가 28.7%를 기록하는 등 수익구조 면에서 은행 의존도를 낮춰가고 있다. 예금조달이 취약해지면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없는 은행 특성상 카드 사업의 시행으로 총예금의 증대를 가져올 수 있을 뿐 아니라 고객의 다양한 금융수요를 충족시켜야 하는 은행업무에서 수많은 정보를 축적하고 다양한 거래를 파생시키는 카드사업

  • [경영학] 신한은행 전사적 품질경영 사례
  • 은행 부문 스마트금융 최우수상SERVICE – 신한은행의 서비스 수상 연혁INDEXKS – SQI & KCSI한국서비스품질지수한국표준협회,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 개발대한민국 서비스 산업과 소비자의 특성이 반영서비스품질 수준을 과학적으로 측정하는 모델 지속적인 서비스품질 관리 시스템 INDEX - KS – SQI INDEX - KS – SQI 신한은행, 은행서비스 10년 연속 1위금융권 최초로 고객만족센터를 설립해 선진 금융시스템을 장착, 발전시켰다는 평가‘고객 만족 경

  • [경영학] 우리은행 기업분석 보고서
  • 은행주식 전부를 예금보험공사로부터 이전 받았으며 현재 우리금융이 우리은행의 지분 100%를 보유하고 있다.기업의 가치WOORI WAY고객도전인재정직우리금융그룹은 우리정신에 대한 직원들의 공감 및 구체적인 실천 부족을 해소하고 직원들이 집중, 몰입할 수 있는 구심점을 제시하고 핵심가치에 기반한 우리은행 고유의 기업문화 조성의 필요성에 의해 직원 일상생활에 살아있는 핵심가치인 Woori Way를 개발하였다. Woori Way는 고객(Customer), 도전(Challe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직종별 완벽정리
  • 은행34. 패션 디자이너35. 해외영업부분-135-1. 해외영업부분-236. 자동차업종영업 / 사무직37. 비서직 / 경력38. 식품 영업직 - 경력39. 건축설계40. 무역회사-140-1. 무역회사-241. 시공/토목 회사42. IT업계지원 -142-1. IT업계지원 -243. 통역 / 해외업무44. 무역회사45. 웹기획부분46. 의류판매분야47. 웹마스터48. 품질관리 분야49. 마케팅 부서-149-1. 마케팅 부서-249-2. 마케팅 부서-350. 웹프로그래머51. 교직 입사지원서52. 카피라이터지원-152-1. 카피라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