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저축은행 대학생 카드 개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17 / 2019.12.24
- 1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Situation
2.Goals
3.Prolems
4.Solution
5.Resolution
- 본문내용
-
카드명 : 모아모아체크카드
발급대상 : 만 14세 이상 실명의 개인
카드특징 :
⑴ 전국 대형마트에서 월 최고 15,000원 할인
⑵ 주유2%할인 BC카드의 부가서비스까지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체크카드
부가서비스
전국 유명호텔, 콘도 30~70% 할인(BCTOUR)
인터넷 오피스웨이 이용시 5~10% 할인
KMI 종합검진 할인서비스
해외로밍(굿로밍) 할인서비스
국제전화 005(유/무선 )할인서비스
금호렌터카 서비스 할인
자기앞수표 발행수수료 면제
마케팅 현황
한성저축은행과 동일
⑴ 체크카드를 찾는 고객은 꾸준히 늘고 있는 가운데 체크카드 가맹점 수수료율은
낮아져 카드사들이 수익을 확보하기 어려워졌음
⑵ '2010년 중 지급결제 동향'에 따르면 지난해 하루 평균 체크카드 이용실적은.
전년도에 비해 각각 건수는 35%, 금액은 42% 증가.
한성 저축은행은 충청북도를 중심으로 청주, 대전, 천안, 아산에 4곳 지점이 있기에
이 지역을 중심으로 대학생들에 마케팅을 할 것이다.
카드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에게 ‘한성저축은행’의 믿음을 주고
‘100만원 대출’ 이라는 프로그램에 대해 긍정적인 이미지를 심어줌으로써
소비자들에게 효율적인 카드관리 방식을 제공 할 것이다.
이전까지 없었던 “마이너스 체크카드’ 이기에 선두주자로써
계속적인 성공적인 고객유치로 ‘마이너스 체크카드’ 분야에
유용한 틀을 제공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디지털 휴먼 개요, 활용사례, 관련 기술 및 필요성 [디지털 휴먼,디지털 인간,인공지능,Digital Human]
- 워크샵 계획 ppt
- [유통관리] 자동차 시장의 유통구조 분석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