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마케팅] 참이슬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17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서 론 – 선정이유와 기업소개


II. 본 론 - 소주시장의 현황     
참이슬 시장 점유율
참이슬의 마케팅 전략
마케팅의 한계점

III. 결론 - 새로운전략 & 우리가 만든 광고
본문내용
소주 소비 감소세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시장 지배력을 고수하려는 진로와 추격에 나선 롯데주류·무학의 싸움이 격해지고 있다. 롯데주류와 무학은 각각 서울·수도권과 부산·경남에서 시장 점유율이 가파르게 오르고 있다. 특히 두 기업중 한 업체가 매물로 나온 대선주조를 거머쥘 경우 전체 소주시장의 변화는 더욱 빨라질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대학생들을 겨냥한 타겟팅 전략의 부족

자사의 특징에 대한 포지셔닝의 한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산 vs 참이슬 브랜드마케팅
  • `산 vs 참이슬 Case 분석과목소비자행동 및 브랜드마케팅학과학번이름제출일담당교수목 차서 론↓본 론▲ 참 이 슬1. 제품시장과 표적시장의 전략2. 마케팅 믹스 관리3. 제품 출시 후 성과▲ 산1. 내외적 환경 분석2. 시장 세분화 Target3. 제품의 Positioning4. 제품의 마케팅 전략5. 브랜드 Naming6. Promotion 및 소비자 인지도↓결 론1. 브랜드 컨셉 포지셔닝 비교2. 소비자 브랜드 인지도 및 태도 비교3. 브랜드 성공 요인 및 향후 방향↓참 고

  • 소비자분석,참이슬,처음처럼,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참이슬 – 프로모션4) 옥외광고: 신제품 출시에 맞춰 소비자의 호기심 자극*Ⅱ. 프로모션 선호도 분석2. 참이슬 & 처음처럼 Promotion 전략의 공통점게임,경품이벤트,맛집 등의 비슷한 형식의 포맷 *Ⅱ. 프로모션 선호도 분석3. 참이슬 & 처음처럼 Promotion 전략의 차이점참이슬처음처럼직장인 대상송년회비 지원다양한 방법의 온오프라인마케팅젊은층 위주Shaking dance battle-> 확실한 타겟 설정프로모션 전략에 따른 고객 특성

  • [경영 졸업논문] `처음처럼`의 마케팅 전략
  • 참이슬’의 시장 점유율을 위협하고 있는 실정이다. ‘처음처럼’은 낮은 브랜드 인지도와 저관여 제품이라는 불리한 점을 극복하고 적절한 네이밍과 알칼리수를 바탕으로 한 제품력과 25-35세 젊은층을 타깃으로 한 마케팅이 성공하여 ‘처음처럼’ 출시 1년만에 점유율 5위에서 2위라는 놀라운 성과를 거두었다. 이제는 단순히 소주를 찾는 것이 아니라 ‘처음처럼’이라는 브랜드를 찾는 것이 다.최근 소득 증가로 인한 소비자들의 니즈는 점점 다양

  • [마케팅] ‘처음처럼’의 마케팅 전략
  • 참이슬’의 분석① 매체광고- 이영애, 황수정, 박주미, 김정은, 김태희, 성유리, 남상미 순으로 일관되게 여자 모델을 내세움으로써 부드럽고 깨끗한 이미지 강조. ② 마케팅- 강남, 종로, 명동 등 서울 시내 유흥가를 돌면서 간단한 게임과 함께 손님에게 핸드로션, 탈취제 등을 무료로 주고 있음. ③ 이벤트- 국내 영화 및 연극 등의 지원과 협찬을 아끼지 않는 한편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문화장르를 접하게 하고 있음.④ 강점- 소주 시장의 대부분

  • 참이슬의 마케팅전략과 처음처럼과의 비교를 통한 개선방향
  • 참이슬 마케팅2.1 참이슬의 4P’s MIX2.2 참이슬의 마케팅 방법 3. 참이슬과 처음처럼의 비교 분석3.1 참이슬 SWOT분석3.2 처음처럼 SWOT분석3.3 참이슬과 처음처럼 분석4. 설문조사 분석 및 결과4.1 설문조사 과정에 대한 보고4.2 설문조사 결과에 대한 해석5. 문제해결방안5.1 참이슬데이5.2 참이슬 마일리지5.3 남녀포스터 모델5.4 제품 용량축소5.5 스쿨버스 지원5.6 여성 소비자’와 ‘저도주’를 선호하는 소비자를 위한 제품 개발1. 소주시장 현황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