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적자원관리] 직원을 고객처럼, 고객을 직원처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17 / 2019.12.24
- 4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제 1부 가치중심 변화의 달성
제 1장 가치이윤사슬
제 2장 가치중심 개념들을 사용한 사업 재고
제 2부 경영진의 관심 얻기
제 3장 고객평생가치의 측정과 전파
제 4장 직원 가치의 측정과 전파
제 5장 변화 동원 : 강한 문화에 대한 도전
제 3부 가치 이윤 변화 도모
제 6장 성과 삼위일체와 가치이윤사슬
제 7장 직원 관계 관리 : 직원을 고객처럼 대우하기
제 8장 고객관계관리 : 고객을 직원처럼 대우하기
제 9장 가치교환 경영
제 10장 비용 대비 가치 레버리지
제 4부 이익 공고화
제 11장 핵심가치들을 식별하고 결정
제 12장 가치중심 성과측정과 인정 개발
제 13장 성과 연계 공고화하기
제 14장 조직을 학습과 혁신하기
- 본문내용
-
고객을 위한 만족 올레 발로 뛰겠소
직원을 위한 만족 undercover boss 미국 프로그램
비교척도를 개발해
개선의 기회를 포착
비교척도에 의해 진단된
증상에 대해 조직적
노력으로 대응해야 함
비교척도는 징후들의
식별에서 출발하여
원인들로 나아감
징후들의 원인을 알기
위해서는 징후들에 영향을 주는 것으로 생각되는
업무방식들에 대해 보다
자세한 검토가 필요
로버트 캐플란, 데이비드 노튼은 몰입은
“직원들이 조직의 목표를 이해하고 조직이 그것을 달성하도록 하는 정도” 라고 정의
리더십과 경영진의 핵심적 역할은 가치형성적 문화, 가치, 비전 및 전략을 식별하고 육성하는 한편 성과 삼위일체의 세 가지 구성요소들을 수립하고 정렬하는 ‘변화 강화 프로세스들’을 수행하는 것
왼쪽 그림의 교차하는 원들의 중첩 정도에 의해서 표현
신뢰성(Dependability) : 당신이 무엇을 할 것이라고 말할 때, 그것을
실제로 하는 것
적시성(Timeliness) : 당신이 무엇을 할 것이라고 말할 때, 그것을 실
제로 하는 것
공감(Empathy) : 고객의 입장에 맞추어 그것을 하는 것
권위(Authority) : 당신이 하고 있는 것을 당신이 알고 있다고 말하는
방식으로 그것을 하는 것
형적(Tangible evidence) : 당신이 하려고 했다고 말했던 것을 실제로
했다는 어떠한 흔적을 남기는 것
포괄적 needs 만족 → 고객관계 달성
GE
항공엔진 제조사들의 경쟁기반 변화
기존의 엔진판매는 동체제조사와 항공사에 엔진 유지보수 비용,위험 떠넘기는 형식
GE는 엔진 작동실패와 연관된 위험 전부
책임지겠다는 특약 맺음
사업 재고 파트너 성공의 자신의 성공 연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적자원관리-당신은 사무기기 판매회사의 인적자원 담당자로서 성과를 향상시킬 과제를 안고 있다 회사에서는 콜센터를 운영하고 있는데 콜센터의 고객 담당 직원에게는 고객이 전화로 문의하거나 불만을 제기한 사항에 대해 해결하는 과업이 주어진다 만일 전화로 해결되지 못한 사항이 있으면 기술자가 고객을 방문하게 되고 소정의 비용을 고객이 부담하게 된다
- [Hospitality 인적자원관리] 권한위임
- 급식경영학4공통)급식경영에 영향 미치는 환경요인파악하고 각 요인에 따른 영향 최근에 일어나는 환경변화와 급식경영에서의 변화를 포함하시오0K
- 2020년 1학기 근현대속의한국 출석수업대체시험 과제물(인물의 역사)
- 리츠칼튼호텔에 대해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서비스경영론] SERVQUAL을 이용한 스타벅스의 품질 측정 및 개선방안
- [리조트 개발론] 리조트 개발 계획서
- 리더와 관리자의 차이점을 논하라
- [비즈니스컨설팅]교촌F&B(교촌치킨) 컨설팅
- 원가관리회계_주변에서 원가계산이 수행된 사례를 통하여 직접비와 간접비를 분류해보고, 간접비를 종합원가계산방식 중 어느 방식을 사용했는지를 설명하고 해당 방식으로 원가계산을 간략히 제시해보세요
- 재무관리원론 4판(민성기저, 창민사) 4장 해답
- [외식경영컨설팅] 제너시스 비비큐 성장전략
- [글로벌 유통] 글로벌 마케팅 유통 성공 전략(금호 타이어, DHL)에 대한 분석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물 절약을 위한 수도 절수 장치 사업계획서
- 사회복지 전달체계 상의 중복과 누락의 대표적인 사례를 제시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