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e-CRM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10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e-CRM의 특징

2. 국민은행의 e-CRM 구축 사례

1) e-CRM 구축 목적

2) e-CRM 구축 전략

3) e-CRM 구축 단계

4) e-CRM 구축 결과

3. e-CRM 도입의 성공전략
본문내용
1. e-CRM의 특징

2. 국민은행의 e-CRM 구축 사례

1) e-CRM 구축 목적

2) e-CRM 구축 전략

3) e-CRM 구축 단계

4) e-CRM 구축 결과

3. e-CRM 도입의 성공전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고객관계관리] CRM 유통산업(현대백화점) vs 통신산업(SKT)
  • E-CRM 구축▪1997▫DMB개념의 도입▫Pilot System 구축▫기초적 OLAP시범적용▪1998▫OLAP 개발적용▫고객, 서비스, 청구.통화등▪OLAP 개선▫사용자 요구사항 변경/추가▫법인,상담, A/S등▪정형 레포트 서비스 제공▪DBM, Listing▪Service 개발▪DMB 활용 극대화▪현업 변경 요구 사항의 초기 반영 절차 수립▪무선데이터(Loyalty2000)▪신규발생 Date의 수용, 분석 시스템 구현▪정보영역 확장▪NATE등 무선인터넷 정보▪고객특성정보강화(통화형태, 해지예

  • <제주대> 인터넷 창업론 최종 정리판
  • e-CRM■기존 CRM의 문제점 첫째, 전통적 고객채널을 통해 고객 행동 패턴을 추적한다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제대로 된 자료확보가 어렵기 때문임.둘째, 고객지원 인력의 증가로 고객관리를 위한 비용이 부담스러워짐. -고객의 무한한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서는 엄청난 비용이 소요되나 욕구가 충족되었는지 파악이 어렵기 때문셋째, 전통적 CRM은 고객과 일방적인 방향으로 대화를 나누는 방식임.-왜나햐면 기업에서 별도로 CRM분석을 하여 그 결과

  • 국민은행의 방카쉬랑스(Bancassurance) 마케팅 전략 분석
  • 국민은행과 방카슈랑스목차국민은행 소개방카슈랑스 소개방카슈랑스 현황분석 (SWOT 분석과 함께)향후 전망 및 시사점요약 및 결론국민은행 소개국민은행 소개국민은행의 비전 및 목표1) 고객이 가장 선호하고 편리한 은행2) 믿고 맡길 수 있는 든든한 은행3) 아시아의 대표은행국민은행 소개국민은행 경영전략PB/PFM 시장 발전 방향국제화다양한 상품 및 서비스 개발합병 전, 후 재기되는 문제점 보완영업력 강화 위한 전문인력 양성국민

  • KB국민은행 기업경영분석과 국민은행 마케팅 SWOT,7P,3C전략 분석및 국민은행 새로운 전략제안 레포트
  • KB국민은행마케팅전략INDEXⅠ. 서론1. KB 국민은행 기업소개⑴ 연혁 ⑵ VISION⑶ MISSION ⑷ KB정신⑸ Brand Concept ⑹ CI소개Ⅱ. 본론1. 국민은행 3C분석⑴ Company (자사분석)① 상품 및 서비스② 전략목표③ 경영철학④ 고객만족경영⑵ competitor (경쟁자 분석)① 기존경쟁자 (국내은행)② 잠재경쟁자 (외국은행)③ 경쟁에서 우위를 점하기 위한 주요전략⑶ Customer (고객분석)① 개인고객분석② 기업고객분석③ 국민은행 고객별 상품2. KB국민은행 마

  • KB 국민은행 CI 레포트
  • KB 국민은행 CI*차례 CI의 정의 국민은행의 소개 CI의 발전배경과 해설 기존 로고 소개 변경 로고 소개 결론  CI(corporate identity)정의기업의 이미지를 통합하는 작업을 가리키며 CIP(corporate identity program)라고도 한다. 사원들로 하여금 기업이 추구하는 가치를 공유하게 하고 외부로 표현하는 동시에 미래 경영환경에 대응하기 위한 경영전략 가운데 하나로 1950년대 미국에서 처음 시작되었다. 정보화시대로 바뀌면서 기업의 정체성 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