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을 모여들게 하기 위한 대화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09 / 2019.12.24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 하고 싶은 말
-
사람을 모여들게 하기 위한 대화법에 관한 레포트 입니다.
좋은 성적 받으세요~ ^^
- 목차
-
목 차
Ⅰ.서론
Ⅱ.본론 - 사람을 모여들게 하기 위한 대화법
Ⅱ.1 -‘벽창호’가 되지 말자
Ⅱ.2 - ‘벼는 익으면 고개를 숙인다‘
Ⅱ.3 -‘말은 행동보다 쉽고 약속은 실행보다 쉽다’
Ⅱ.4 - 언제나‘스마일’
Ⅲ. 결론 및 참고 문헌
- 본문내용
-
서론
사람을 정의하는데 있어 ‘사회적 동물‘이란 표현이 빠지지 않는다. 이는 사람이 살아가는데 있어서 다른 사람들과의 접촉이나 관계없이 살아갈 수는 없다는 말이다. 가족을 비롯하여 친구, 연인, 직장 동료나 상사에 이르기까지 개개인은 다양한 위치를 부여받은 체 그들과의 관계를 지속시켜나간다. 우리는 누구나 이런 관계 속에 얽혀 있으며 그 속에서 때로는 기쁨을 느끼며 때로는 실망을 하고 때로는 좌절하기도 한다. 그리고 다양한 위치에서 갈등하기도 한다. 누구나 한번쯤은 다양한 위치 속에서 부여된 다양한 인간관계, 그 속에서 성공적인 인간관계를 이끌어 나가기 위해서 고민해보았을 것이다. 그렇다면 사람을 모여들게 하기 위한 대화법은 중요한 과제가 된다.
- 참고문헌
-
참조 문헌
카네기인간관계론
네이버 블로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스타벅스의 3C, STP, SWOT, 4P 분석
-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 전략경영론 - 스타벅스커피
- GS 홈쇼핑의 디지털 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분석
- 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 [마케팅 관리][한국항공대] 인공지능이 가져올 미래에 관해서
- 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마트트레이더스 향후전략제시 PPT
- 스타벅스 조직문화와 인사관리
- [기업경영사례] 치킨산업에서 교촌치킨의 성공 요인 분석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줄거리 소개 및 책을 읽고 새롭게 배운점과 가장 기억에 남는 문장과 나의생각정리 느낀점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독후감,서평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