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라톤 워커힐호텔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0.24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워커힐호텔의 설립배경과 이름의 유래

2. 교통 및 위치

3. 객실

4. 연회장-컨벤션센터

5. 레저 & 스포츠(각종 부대시설)

6. 엔터테인먼트

7. 쉐라톤 워커힐 호텔의 마케팅전략

본문내용

워커힐은 이미 타워스라는 귀족 마케팅 성격의 마케팅을 하고 있다. 쉐라톤 워커힐만의 특별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느낄 수 있는 곳이 바로 이 타워스이다. 타워스는 호텔 속의 호텔 이라고 표현한다. 워커힐만의 특이한 마케팅 전략이었는데 호텔안에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타워스라는 운영함으로해서 고객은 한층더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로 특별한 만족감을 느낄 수 있는것이다. 일반 객실에 비해 10만원정도 비싼 가격인 46만원부터 요금이 있는데 그 서비스나 시설을 고려한다면 그만한 갑어치 이상을 한다고 본다. 전세계 500여 쉐라톤 호텔중 엄선된 호텔에서만 운영되는 VIP Guest를 위한 호텔 속의 또 하나의 호텔로서, 고객의 호텔 도착부터 퇴실까지 24시간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공항에서 호텔까지 왕복 교통을 제공함은 물론이고 별도의 타워스 데스크에서 신속한 체크인 체크 아웃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타워스 고객은 최고의 시설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전용 라운지 무료조식 칵테일과 스낵 무료제공, 24시간 상주 서비스를 제공하는 버틀러가 항시 대기하고 있다. 타워스 고객 전용바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관광마케팅] 쉐라톤그랜드워커힐 호텔 서비스전략
  • 전략표적시장3단계영업/기능적 전략연출 믹스제품/내부마케팅 전략서비스/관계마케팅 전략가격 전략 커뮤니케이션/촉진 전략분배 전략4단계성공사례위기극복사례단계Ⅰ. 종합적 분석(Master Analysis)상 황 분 석―――――――――――사명 : 쉐라톤그랜드워커힐 호텔○설립배경전쟁영웅 월튼 워커(Walton Walker) 장군을 추모1963년 4월 설립1973년 SK 인수 (주)워커힐1977년 ITT Sheraton과 프랜차이즈 가맹계약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로 사명 변경

  • [마케팅] 워커힐마케팅
  • Sheraton Grande Walkerhill HotelReportCONTENTS서 론About SheraTon walker Hill본 론기본 전략 (Foundational Strategy)SWOT 분석 ㅤ       마케팅 믹스/전략 결 론➰ 마케팅제안❏서 론❏1. 호텔 상품분석(product analysis)((설립배경))전쟁영웅 월튼 워커(Walton Walker) 장군을 추모1963년 4월 설립1973년 SK 인수 (주)워커힐1977년 ITT Sheraton과 프랜차이즈 가맹계약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로 사명 변경)매출액144,408 (백만원단위)총자산621,883 (백만원단위)종업원수 2,011명

  • [관광마케팅] 쉐라톤그랜드워커힐 호텔 마케팅
  • 전략표적시장3단계영업/기능적 전략연출 믹스제품/내부마케팅 전략서비스/관계마케팅 전략가격 전략 커뮤니케이션/촉진 전략분배 전략4단계성공사례위기극복사례단계Ⅰ. 종합적 분석(Master Analysis)상 황 분 석―――――――――――사명 : 쉐라톤그랜드워커힐 호텔○설립배경전쟁영웅 월튼 워커(Walton Walker) 장군을 추모1963년 4월 설립1973년 SK 인수 (주)워커힐1977년 ITT Sheraton과 프랜차이즈 가맹계약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로 사명 변경

  • [관광마케팅] 쉐라톤 워커힐호텔의 서비스
  • 전략표적시장3단계영업/기능적 전략연출 믹스제품/내부마케팅 전략서비스/관계마케팅 전략가격 전략 커뮤니케이션/촉진 전략분배 전략4단계성공사례위기극복사례단계Ⅰ. 종합적 분석(Master Analysis)상 황 분 석―――――――――――사명 : 쉐라톤그랜드워커힐 호텔○설립배경전쟁영웅 월튼 워커(Walton Walker) 장군을 추모1963년 4월 설립1973년 SK 인수 (주)워커힐1977년 ITT Sheraton과 프랜차이즈 가맹계약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로 사명 변경

  • [호텔 레스토랑 경영론] 쉐라톤 워커힐 식음료 부서에 대해
  • Food & Beverage Parts-Sheraton grande walkerhill hotel-목 차Ⅰ. 서 론ⅰ. 선정이유 1ⅱ. 쉐라톤 워커힐 개관 1(1) 역 사(2) 연 혁ⅲ. 호텔식음료 경영의 개요 4(1) 식당의 유래(2) 식당의 정의(3) 식음료의 발전Ⅱ. 본 론ⅰ. 워커힐 식음료 부서에 대해 - 5(1) 종류 - 5(2) 마케팅 전략 -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