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청해진미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02 / 2019.12.24
  • 3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 차』

Ⅰ 사업의 개요
1. 사업선정 배경


Ⅱ 사업운영 계획
1. 아이템 선정
2. 입지선정 및 상권분석
(1) 입지선정
(2) 점포
(3) 상권분석
(4) SWOT분석
3. 메뉴관리
(1) 메뉴설명
(2) 상세메뉴소개
4.점포 내,외부 디자인 및 집기
(1) 인테리어
(2) 시설 및 집기류


Ⅲ 마케팅 계획
1. 재무계획
(1) 투자비용
(2) 자금의 조달방법
2. 매출계획
(1) 판매계획
(2) 경비집행계획
3. 운영계획
4. 사업추진일정
5. 조직

Ⅳ.이벤트 및 마케팅전략


Ⅴ. 재 무 관 리
본문내용
⑤ 주 류


구보다 만주와 센주(KUBOTA) 월계관 죠센 다루사케 (DARUSAKE) 가격 : 구보다 만주 - 180,000 원, 가격 : 75,000 원
구보다 센주 - 70,000 원
모리타 준마이노 사케(JUNMAINOSAKE) 핫까이산 혼조우죠(HAKAISAN)
가격 : 50,000 원 가격 : 60,000 원





이치고 오유와리(ICHIKO SILHOUETTE) 구하꾸노 유메(KUHYAUKUNOYUME)
가 격 : 50,000 원   가 격 : 43,000 원




아사히 슈퍼드라이생(ASAHI)
가 격 : 7,000원


⑥ 가족코스요리

코스요리는 보통 정통일식이라는 이미지를 강조하기 위헤 취급하지 않지만 주말에 가족단위 손님을 유치하기위한 방법의 일환으로 가족단위 고객에게 적합한 세트메뉴를 선보인다

젠사이+ 샐러드 + 스노모노(초회) + 사시미 + 야끼모노(구이) + 아게모노 (튀김) + Dessert

4인가족기준 12만원 95000원

4. 점포 내,외부 디자인
(1) 인테리어
청해진미 일식은 고급스럽고 실제 일본에서 식사를 한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다. 일본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일본풍의 인테리어에 초점을 두었다. 도심 속 아파트 주거단지 중심에 자리잡은 위치적 요건에 의해 고급과 정통적인 고풍스러움을 한껏 자아낼 수 있는 인테리어를 강조하고 있다. 특히 청해진미는 중상층 이상의 경제력을 가진 고객을 중점으로 노린 사업으로 구미에 맞게 심플하게 하되, 단순하지 않으며 흔히 말하는 럭셔리 스타일의 정통일식집을 추구하였다.
전체적 인테리어는 고급스런 원목으로 하였으며 벽과 바닥, 창틀 모두 원목이 쓰였다. 모든 자재를 원목으로 함으로써 원목의 향기가 그대로 묻어나 더 깊이있는 중후한 멋이 드러난다.

① <외부디자인>

점포의 외부이미지는 그 점포의 얼굴이므로 점포의 품격나 특성을 반영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이다, 그러므로 우리의 특성에 걸맞게 외부는 고풍스러운 일본식 레스토랑의 이미지를 느낄수있게 디자인 되었다. 사람들은 이 외부를 보고 품격있는 정통일식집이라는 것을 한눈에 알아차릴 수 있을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노인대상 도시락 배달사업 온새미로 사업계획서
  • 사업 확장 시, 본사(최초 사업)에서의 고객 수는 다른 가맹점으로의 고객 이동으로 줄지만, 가맹점 비용 등을 통해 10년 후 연매출 300억 도달을 목표로 합니다. (가맹점 개별 매출액 제외 - 본사 매출액만 300억 도달 목표)2. 목표수치 그래프위 표는 초기 1년간의 목표 수치를 그래프로 나타낸 것입니다.별첨 #1사업계획서 관련 노인 복지 서비스에 관련된 설문 조사입니다.⋆저희 회사는 맞춤형 도시락 배달 서비스 업체로써 단순한 음식 배달이 아닌

  • [마케팅원론,리조트운영론,] 리조트 사업계획서
  • 항상 높은 수준의 시설과 서비스수준을 유지한다. VIII. 느낀점이것으로 저의 사업계획서를 마치겠습니다.좀더 세부적이고 자본적인 문제에 접근하지 못한것이 아쉽고 좀더 시간이 있었다면 부지선정과 개발에 좀더 시간을 투자해 확실한 사업게획서를 작성했어야했다는 반성을 했습니다. 유동인구와 손익계산을 하지못한점도 죄송합니다. 자료나 아이디어가 부족하여 못하였습니다.교수님 한학기동안 고생 많으셨습니다. 겨울철 감기조심하세요

  • [사업계획서] 반찬, 식료품 전문점 사업계획서
  • 사업 내용 - 온라인 및 오프라인으로 반찬을 판매하는 사업2. 일반 환경 분석알파값이 0.6이상이면 신뢰성이 있다고 할 수 있으므로, 위의 결과에 따라 신뢰성이 있다고 할 수 있다크론바하 알파값이 모두 양수를 띄고 있으므로, 각 변수간의 상관관계를 지니고 있다.알파값이 0.6이상이면 신뢰성이 있다고 할 수 있으므로, 위의 결과에 따라 신뢰성이 있다고 할 수 있다크론바하 알파값이 모두 양수를 띄고 있으므로, 각 변수간의 상관관계를 지니고

  • [외식사업론]창업계획서(스위스요리점문점-퐁듀)
  • 진미3로23)064-723-6780정통양식/경양식프린세스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이도이동 1778-1정통양식/경양식디모아위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이도이동 1185-2 (중앙로342)064-726-5004정통양식/경양식니꼬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이도이동 1186-1 (학사로38)064-725-0117정통양식/경양식델시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이도이동 408-8 (동여중길60)064-757-3600정통양식/경양식차오차이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이도이동 1059-14 101호064-757-79872) 업소증감

  • [사업계획서] 혼자서 식사하는 식당 사업계획서
  • 사업화 추진 계획3-1. 마 케 팅 계 획1.STP 전략1)Segmentation - 독서실형 식당의 시장은 혼자서 식사를 하기 싫어하지만, 식사를 반드시 해야하는 고시원생, 젊은 남성과 여성들, 시간에 쫓기는 학생들 등이 될 수 있다.2)Targeting - 표적고객은 고시원생이 된다. 하지만 혼자 있는 것을 즐기는 현대인 모두가 대상이 될 수 있다. 그리고 일반적으로는 식사를 같이 할 사람이 있지만 혼자 밥을 먹어야 할 만한 상황에 빠진 모든 사람 역시 고객이 될 수 있다.3)Pos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