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와 국내 스포츠 브랜드 비교(나이키와 프로스펙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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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해당 업체 소개

2. SWOT분석

3. 4P 전략

4. 경쟁자 상황

5.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

6. 조사 후 방향 제시(Pro-specs)
본문내용
Strength
종업원의 단결심

순수 국산 브랜드

경쟁 업체에 비해 상대
적으로 저렴한 가격


Weakness
불안한 경영권

경쟁 업체에 비해 낮은
낮은 기술력

낮은 브랜드 이미지

해외 유명 선수들의 계약
부재

구체적인 시장세분화의
부재



Opportunity

월드컵 이후 고조된 스
포츠 열기

국산품에 대한 이미지
제고

여가 시간 증대에 따른
스포츠에 대한 관심 고조

Threat

청소년층의 외제표
선호현상

경쟁 업체의 국내산업
다각화

적대적인 인수 합병의
합법화

아웃 소싱 전략(out sourcing)

선 주문 방식(future order)

구입 한 점포 외에 타 점포에서 교환 가능




OOC와 유사한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실행

기존 고객유지와 신규 고객 층 창출

세계적 스포츠스타와의 계약

유명 해외 스포츠 팀과의 전략적 제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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