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300여가지의 특허, 실용신안, 의장등록권 보유.
업계 최초로 식약청으로부터 GMP마크를 획득, 산업지원부로부터 우수디자인상품(GD)마크를 획득.
1994년 업계 최초로 품질보증 Q마크를 획득.
우수전기제품 대통령표창, 발명의 날 국무총리표창, 장영실 과학문화상, 독일 신기술 발명전 금메달, 고객만족경영 최우수상, 월드베스트브랜드대상, 기술경영혁신대상, 100대 우수 특허제품 선정,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성실납세자상
유럽CE인증, 러시아 GOST인증, 미국 FDA등록, 벤처기업지정, 전자파환경인증 등을 통해 제품의 신뢰성 더함.
관리형 시간관을 가지고 있으며, 미래 전략을 구상하거나 거시적인 문제점을 지적하는 것 이외에는 삼성그룹의 대부분 사안을 전문경영인들에게 위임하고 있습니다. 어떤 의미인지 저로서는 다소 헷갈리긴 하지만 어쨌든 ‘인간미’를 강조하는 조직관리에다, 명백하게 듣기(listening)형 리더라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수면시간도 불규칙합니다. 요즘엔 규칙적으로 수면을 취하려고 노력하고 있다지만, 얼마전까지만해도 24시간 연속 깨어있기와 24
돌파했고, 회원은 6만명이 넘는다. 최근에는 미국과 유럽을 거쳐 아시아까지 세력을 확장 중이다. 지난 7월 중국 상하이에 첫 사무실을 열었고, 8월에는 한국에도 진출했다. 최근 방한한 미겔 매켈비(McKelvey42) 위워크 공동 창업자를 서울 강남역 근처 위워크 사무실에서 만났다. 티셔츠와 청바지를 즐겨 입는 실리콘밸리의 공대생 출신 창업자들과는 다르게 하얀 셔츠와 검은색 바지를 단정하게 차려입은 모습이 오히려 눈에 띄었다.―창업 6년 만에 큰
전략적인 이미지메이킹과 마케팅을 통해 자신들의 성공을 보여주었고 이로써 대중가요계의 새로운 흐름을 만들었고 그 흐름은 은퇴 후에도 계속되고 있다. 영향서 태지의 등장은 대중 가요 문화의 바로미터를 급격하게 흔들었다. 당시 한국의 대중 문화는 기성 세대가 모든 것을 재단하고 독점하고 있었으며, 신세대의 존재는 아주 미약했다. 하지만 서 태지에 의해 10대들은 강력한 힘을 가진 존재가 되었다. 한 가수가 미래의 주체들에게 자각과 집
진출 실패사례2-(1) 롯데 롯데백화점1) 러시아 진입 전략▶식품 잡화 의류 가전 등 모든 유통 라인을 갖춘 한국식 백화점으로 원스톱 쇼핑을 가능하게 하였다.▶서비스의 고급화(멤버십 제도, 주차 도우미 등)를 시도하여 백화점에서 쇼핑하는 소비자들이 귀족이라는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하였다.▶고객관계관리(CRM) 시스템을 근거로 한 철저한 분석을 토대로 고객의 취향을 정확히 파악한 뒤 밀착형 마케팅을 벌였다. 또 VIP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장수와 전략가가 이룩한 탁월한 전공만을 볼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전쟁을 미리 예측하고 이를 대비하는 유비무환의 정신과, 관습을 과감히 돌파는 개혁의 의지, 휘하 장수들과 함께 합의와 토론을 통해 의견을 창출하는 과정 등에서 CEO로서의 면모를 확인할 수 있다. 이순신은 전략의 원칙을 중시했다. 군사전략과 경영전략의 원리는 같다. 현대의 경영인 혹은 지휘관들이 춘추전국시대에 쓰인《손자병법》을 리더십의 지침으로 삼았던 것도 그러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