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론] 미쏘(MIXXO)의 브랜드 활성화 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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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MIXXO 소개
Ⅱ. 환경분석
Ⅲ. 자사 분석
Ⅳ. 연구 결과 및 분석
Ⅴ. 마케팅전략
Ⅵ. 시사점
본문내용
패스트 패션
패션트렌드는 과거보다 빠르게 변화, 소비자들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을 빠르게 구입
현대의 소비자는 옷을 쉽게 사고 쉽게 소비하며 제품의 퀄리티보다는
유행을 중시하는 세대


S

가격경쟁력
물류리드타임이 빠름
풀코디네이션 가능
한국인 체형에 적합
항시 세일행사 진행

W


인지도 부족
매장 점포수 적음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부족
SPA 브랜드 경쟁 치열


O
패스트패션 업계가 성행
아직 동양인 여성 체형에
적합한 브랜드 부족
의류시장 경기 회복에 따른 실적 회복 추이


T
의류 사업의 높은 경기 민감도
강력한 경쟁자들
글로벌 SPA업체의 선점
2011년 5월 3일부터 2011년 5월 16일까지 14일간 국민대학교에서 20~30대 여성을 205명을 대상으로 편의 표본 추출을 통해 설문 조사를 진행

205부의 설문지 중 198부의 설문지를 SPSS 12.0으로 분석

회귀분석 결과, SPA브랜드만족도와 유행성요인이 중요
기존 유명 패션디자이너 및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높은 홍보효과와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구축하고 인기있는 트렌드를 반영



참고문헌
MIXXO http://www.mixxo.com
유니클로 http://www.uniqlo.co.kr
http://hanakoyam.blog.me/70088371385
http://blog.naver.com/cereal500?Redirect=Log&logNo=120119862263
디지털이 이룬 패션평등주의 : 주간한국 커버스토리


마케팅조사원론 제 4판 : 안광호, 임병훈
유니타스브랜드 VOL.13 : 격월간 마케팅 전문 잡지



라이프스타일이 글로벌 SPA브랜드 태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유승은/건국대학교 대학원

외 뉴스기사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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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신규 런칭 브랜드에 대한 실제적인 방안으로 접근한 매우 실용적인 자료로 판단됩니다
  • daniel***
    (2013.02.27 16:59: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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