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 색조 화장품 M.A.C 마케팅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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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서론
현재 화장품 시장 동향
브랜드 M.A.C 개요

Ⅱ 본론
시장 세분화와 타겟팅
M.A.C의 SWOT
M.A.C의 4P
M.A.C의 경쟁사 분석

Ⅲ결론
새로운 STP 전략
새로운 4P 전략
본문내용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기반으로 제품 연구 진행
 높은 발색력 + 다양한 제품

*자유로운 브랜드 컨셉

*시즌 별 제품만을 출시하지 않고 타 브랜드에 비해 자주 신제품 출시

Strengh
-주력상품이 뚜렷하다 (색조라인)
-합리적인 가격
-제품 컬러가 다양
-Professional & 일반소비자 모두를 만족
-확실한 MAC만의 이미지
-실용적이고 제품의 기능 우선시


Opportunity
-스모키 등 개성있는 화장 연출법이 유행
-전문가들의 애호도가 높다
-화장품 시장 성장(사용연령, 컨셉 다양)
-경쟁사가 적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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