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AMORE PACIFIC)의 Little Farm 브랜드 개발 및 유아 화장품 시장 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02 / 2019.12.24
- 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자사 분석 및 문제점 도출
2.신사업 가치 포착
3.브랜드 Concept 과 제품
4.마케팅 전략 수립
5.기대효과 및 결론
- 본문내용
-
제품과 브랜드간 차별성 미미
자기잠식, 제살 깎아먹기 경쟁 심화
지속된 잠재 성장성 및 영업이익률 감소
화장품 부문 비중 절대적, 여전히 매력적인 시장 암시
핵심역량 극대화할 신 사업 모색 필요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하여 기존 브랜드와 충돌 없는, 새로운 시장 공략 필요, 핵심역량을
활용한 사업다각화 절실
엄격한 자체 기준을 개발하여 소비자 신뢰성 제고
현재 아기 제품에 관한 인증제도가 전혀 없으므로 엄격한 자체 기준을 마련하여 품질
품질 보증, 안전성 검증 및 엄격한 유통기간 관리
Establish high internal standard that exceeds that of foreign countries in developing “natural cosmetics”
Cooperate with government agencies to adopt it as an industry-wide standard.
Enjoy first mover advantage and make such exceptional quality control recognized by the consumers.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분석] 경영 전략(농심)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페이스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페이스북 미래전략수립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경상, 경영전략, 경영, 장세진] 경영전략 요약, 저자 장세진
- 한국 기업의 해외 프랜차이즈 사례
- [기업윤리] 회계윤리의 개념 및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