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AMORE PACIFIC)의 Little Farm 브랜드 개발 및 유아 화장품 시장 진출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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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자사 분석 및 문제점 도출
2.신사업 가치 포착
3.브랜드 Concept 과 제품
4.마케팅 전략 수립
5.기대효과 및 결론
본문내용
제품과 브랜드간 차별성 미미
자기잠식, 제살 깎아먹기 경쟁 심화
지속된 잠재 성장성 및 영업이익률 감소
화장품 부문 비중 절대적, 여전히 매력적인 시장 암시
핵심역량 극대화할 신 사업 모색 필요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하여 기존 브랜드와 충돌 없는, 새로운 시장 공략 필요, 핵심역량을
활용한 사업다각화 절실


엄격한 자체 기준을 개발하여 소비자 신뢰성 제고

현재 아기 제품에 관한 인증제도가 전혀 없으므로 엄격한 자체 기준을 마련하여 품질

품질 보증, 안전성 검증 및 엄격한 유통기간 관리

Establish high internal standard that exceeds that of foreign countries in developing “natural cosmetics”

Cooperate with government agencies to adopt it as an industry-wide standard.

Enjoy first mover advantage and make such exceptional quality control recognized by the consume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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