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후코리아(YAHOO KOREA)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02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ntroduction
History of YAHOO Korea
Problems
4P Strategies
- Product Strategy
- Price Strategy
- Place Strategy
- Promotion Strategy
Conclusion
본문내용
Strong attention for earning assets of Korean


Economic growth of Korea even in economic
crisis with increasing KOSPI over 2000p
→ effected to the people having interested
to investment technique knowhow

Expanded the average
life span of Korean
→ needs much money for
twilight
The good services of YAHOO Finance
- Comparing finance products service
- Free consulting for finance investigation
- Guide for Investment technique
- Being the rich of salaried workers service
Practical service of ‘Being the rich of salaried
workers service’
- Strategy for having house
- Investment knowhow in real market
- Self-development assistance
Providing investment technique calculator
- Inquiring banking commission
- Accumulating large sum of money


Focus advertisements on financial media
Concept: Humorous ads may well
boost public awareness


Issue financial publications
through a newspaper or a magazine
Repeatedly exposing the presence
of Yahoo Finance will familiarize it
with potential customers


Need to be exposed to as many people as possible
but, it is better to appear on specialized channel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야후의 글로벌 경영전략
  • 야후 코리아에서의 성공전익 전략Ⅲ. 야후 기업분석 1) SWOT 분석Ⅳ. 야후의 기업전략 1) Human touch - 사람을 먼저 생각해라 기술은 그 다음이다. 2) For users - 네티즌들이 계속 찾아오도록 새로운 파이를 제공하라. 3) Partnership - 최고의 파트너를 맺어라4) M&A - 만들기보다 원하는 기업을 인수하라5) 강한 브랜드 마케팅6) 기막힌 이벤트로 생동감을 유지하라7) Powerful structure - 생동감 넘치는 기업문화를 창출하라Ⅳ Yahoo!의 미래, 그리고 다국적 기업의 방

  • Old Brand `YAHOO`의 성공과 실패 사례 연구
  • 야후(Yahoo)’ 1. Old 브랜드 야후(Yahoo)와 야후 코리아(Yahoo Korea) 22. 야후(Yahoo)의 성공 3가) 야후(Yahoo)의 성공과 전성기, 전략나) 야후 코리아(Yahoo Korea)의 성공과 전성기, 전략 3. 야후(Yahoo)의 실패

  • Yahoo 야후의 과거 성공사례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과 야후 현재 쇠퇴요인분석및 야후코리아의 재도약위한 새로운마케팅 전략제안 레포트
  • 마케팅 툴 MDS(Media Data Solution) 적용 - 2004.2 야후! 자체검색엔진 YST(Yahoo! Search Technology) 적용 - 2004.7 지역검색 서비스개시 - 2005.6 어린이 전용 야후!꾸러기 홈피 서비스 오픈 - 2005.8 단어 자동 인식 무료 다운로드 야후!미니사전 서비스 출시 - 2007.8 보안 로그인 서비스 시작 - 2008.5 야후!코리아, 엔씨소프트와 게임서비스 전략적 제휴 - 2009.11 스마트폰 전용 야후! 모바일 홈페이지 오픈 - 2010.8 야후! 코리아, 국내 최초의 오픈형 홈페이지로

  • [마케팅전략] 구글 Google의 한국 시장 진출 전략
  • 마케팅, 시그마프레스.웹사이트구글 (www.google.co.kr)네이버 (www.naver.com)랭키 (www.ranky.com)야후 코리아 (kr.yahoo.com)엠파스 (www.empas.com)인터넷 통계정보 검색시스템 (isis.nic.or.kr)신문기사2005 엉터리 예측 비즈니스 위크 10가지 꼽아 (중앙일보, 2005-12-18) 구글 5대 매력 한국시장서 통할까 (도깨비뉴스, 2005-05-19)구글 창립 7년만에 3위 올라 (매일경제, 2005-12-08)구글, 한국시장 진출전략 뭘까? (전자신문, 2005-11-24) 사건별로 본 구글의 역사 (아이뉴스24, 2

  • YAHOO 야후 기업분석과 야후의 한국진출 마케팅실패 사례분석과 야후 향후전략 도출 PPT
  • 1. 야후 YAHOO 기업소개(1) 기업개요(2) 야후코리아 연혁과 주요서비스2. 야후코리아의 과거 성공요인(1) 성공요인(2) 성공마케팅전략3. 야후코리아의 쇠퇴원인(1) 경쟁자 출현(2) 지배구조 및 계약실패4. 야후코리아의 마케팅사례와 전략도출(1) 야후코리아의 마케팅사례1) SWOT 분석2) SLEPT 분석3) STP 분석(2) 향후전략도출CONTENTS1. 야후 YAHOO 기업소개01(1) 기업개요1994년 4월 스탠포드 대학의 제리 양과 데이비드 파일로가 개발한 검색 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