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홍보론] 일본의 벚꽃 축제와 경주 벚꽃 축제 비교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02 / 2019.12.24
- 3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일본 벚꽃축제 현황
경주 벚꽃축제 현황
경주 벚꽃축제 관광객 통계
경주 벚꽃축제의 통계
경주 벚꽃축제 행사
경주시의 장점
경주 벚꽃축제 문제점
경주 벚꽃축제 현황
전략적 방향
경주벚꽃축제 관광객 Interview
경주벚꽃축제 CONCEPT
LG U+ Promotion
- 본문내용
-
지난해 같은 기간의 방문 관광객 ▶355만 3,889명
최근 4개월 동안 방문한 관광객 ▶ 313만1,1027명
▶ 42만2,862명 감소(11.9%)
가장 많은 벚꽃 시즌인 4월에도 ▶ 202만3,991명으로 작년 같은 달에 비해 17% 감소
매년 반복되는 프로그램으로 인해
지역주민의 참여를 이끌어 내지 못하고
미흡한 재원확보로 인해 질적 개선이 어렵다.
대규모 행사에 대한 전문 인력이 부족하고
축제의 홍보와 마케팅에도 소홀하다.
열악한 시재정과 의지 부족으로 인해
자원의 정비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고
사회인프라도 부족한 상황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공정무역]커피 불공정 무역에 대한 해결방안
- 2023년도 대한항공 객실승무원 자기소개서(서류합격) / 일반문과생의 승무원 준비
- [국제회의] 국제전시 박람회 마케팅
- 전시회 개최 기획
- [전시기획] 전통주류박람회기획서
- 강한 회사가 살아남는 법
- 주식회사
- 미래형 최고경영자(CEO)
- [ESG 경영] ESG의 정의와 개념 및 ESG 경영의 중요성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