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경영] 기업경영 분석(하나코비와 삼포통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02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Lock&Lock - 하나코비
Lock&Lock marketing
마케팅 믹스 - 제품 관리
마케팅 믹스 - 가격관리
마케팅 믹스 – 유통관리&촉진관리
Lock&Lock - 하나코비
하나코비 – 인사관리
인사관리(Herzberg)


2. 삼포통상 – 한일맨 파워
1. 세분화된 시장설정
2. 완전 완비 제품 구비
3. 집중 공략하라
4. 든든한 거점 확보 후 연쇄반응
본문내용
3조 2교대 문제점

근무시간이 줄어든다.
임금이 줄어든다.
직원들의 불만이 생긴다.
잉여 시간이 생긴다.

3조 2교대 문제점 해결

잉여시간 교육시간으로 대체
교육시간을 임금에 포함
인사관리를 공식적으로 문서화 함으로써 갈등 해소

- 하이테크 마케팅의 핵심
캐즘: 단층 현상으로 만들어진 폭이 넓고 깊은 골, 대단절
기술수용주기 상에 존재하는 여러 개의 균열과 단절 중 초기시장과 주류시장 사이에 놓여있는 대단절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내 성공한 CEO 분석
  • 경영 전략3. 세계 시장으로의 진출세계 40여개국에 직접 수출경영 전략3. 세계 시장으로의 진출경영 전략VS4. 브랜드화 전략OEM 방식자사 브랜드로 수출국내 기업 사례 (3) 열정이 가득한 모험가, 그는 인간이었다.Lock & Lock 김준일 회장인간 중심경영형 Lock & Lock Lock & Lock의 주고객층CEO 및 기업연혁1953년 대구출생1985년 5월 일본 국제화공과 기술 제휴로 경기도 성남시 제3공단에서 국진화공 주식회사 설립 1994년 하나코비 주

  • 의료관광호텔사업계획서
  • 분석1. 의료호텔업 동향분석1.의료관광의 발전 가능성세계 의료관광 시장 규모 : 200억 달러(2005년) ⇒ 267억 달러(2007년)- 같은 기간 세계 의료관광객 수는 1,900만 명에서 2,580만 명으로 연평균 16.5% 증가2.한국의 해외 환자 수 동향 및 전망2007년2008년2009년2010년2011년 2012년2013년해외 환자 수7,90027,48060,20180,000100,000140,000200,000-출처 2010년 이후는 전망(목표)치 자료 : 보건복지부, 한국보건산업진흥원-3.지역 선도 우수 의료기술산업 육성 지원 계

  • [마케팅] KT&G(케이티엔지) 마케팅분석 및 문제점, 해결방안
  • 기업 이미지를 일반인들에게 각인 시키는데 성공제품에 대한 각각의 컨셉에 맞게 도발적이면서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브랜드를 관리기업이미지를 위한 시각적인 광고에도 노력(TV 광고 및 지면 광고)꾸준한 기술 개발 및 투자자체 연구가 있어 꾸준한 기술 및 제품 개발로 지속적으로 새 제품을 시장에 유통‘최단 시간에 최고 품질’ 이루기 위해 시설현대화에 매년 1천억씩 투자최근 웰빙 바람에 맞춰, 담배 고유의 맛과 향을 유지하면서 연기 량

  • [졸업][경영학] 중국가전산업 분석
  • 기술을 요하는 3단계의 시장이 모두 존재한다고 볼 수 있는데 이는 미국이나 일본, 그리고 한국이나 대만, 여기에 동남아 국가들의 시장이 같이 존재하는 것과 같은 것이라고 볼 수 있다. 현재 3단계의 시장이 혼재되어 이미 상당한 수준으로 올라서 있는 중국의 기술력은 이 3개시장 중 최첨단의 영역만 남겨놓은 채 2개 분야에서 외국기업들의 진입을 어렵게 하고 있다.이러한 중국의 기술력을 아직까지도 모르고 국제 경쟁력을 갖추지 못한 한국 업체

  • [경제정책] 기업집중의 경제적 효과
  • ❛ 경제 정책론❜-기업집중의 경제적 효과-❛ 목 차❜Ⅰ. 기업집중의 의의와 목적Ⅱ. 기업집중의 원인Ⅲ. 기업집중의 형태Ⅳ. 기업집중의 경제적 효과Ⅴ. 우리나라의 사례 및 동향Ⅵ. 경쟁정책Ⅴ. 결론Ⅰ. 기업집중의 의의 및 목적 1)기업집중의 의의기업집중(business concentration)이란 둘이상의 기업이 독점적 이익이나 기타 경영상의 이익을 위하여 자본적 또는 조직적 결함이나 상호협약을 통하여 사업 활동의 일부를 제휴 또는 공동으로 행하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