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경영] 기업경영 분석(하나코비와 삼포통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02 / 2019.12.24
- 2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Lock&Lock - 하나코비
Lock&Lock marketing
마케팅 믹스 - 제품 관리
마케팅 믹스 - 가격관리
마케팅 믹스 – 유통관리&촉진관리
Lock&Lock - 하나코비
하나코비 – 인사관리
인사관리(Herzberg)
2. 삼포통상 – 한일맨 파워
1. 세분화된 시장설정
2. 완전 완비 제품 구비
3. 집중 공략하라
4. 든든한 거점 확보 후 연쇄반응
- 본문내용
-
3조 2교대 문제점
근무시간이 줄어든다.
임금이 줄어든다.
직원들의 불만이 생긴다.
잉여 시간이 생긴다.
3조 2교대 문제점 해결
잉여시간 교육시간으로 대체
교육시간을 임금에 포함
인사관리를 공식적으로 문서화 함으로써 갈등 해소
- 하이테크 마케팅의 핵심
캐즘: 단층 현상으로 만들어진 폭이 넓고 깊은 골, 대단절
기술수용주기 상에 존재하는 여러 개의 균열과 단절 중 초기시장과 주류시장 사이에 놓여있는 대단절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J 기업분석과 SWOT분석/ CJ 경영전략과 사업성공,실패사례분석 PPT
- [호텔경영론] 신라호텔의 식음료부분 성공요인분석
- 복잡계 이론의 현실적 해석과 이해
- 아이디어 상품의 수출마케팅 - 1T/t 조절용 조미료 용기
- [인터넷비즈니스 모델] 넥슨(NEXON) 사례
- [마케팅조사론] [마케팅 조사]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설문지] 국내 의류브랜드(빈폴,헤지스,폴로)의 고객 선호도조사 설문지
- [마케팅조사 설문지] 처음처럼의 인지도와 친숙도를 파악하기 위한 설문지
- (설문지 조사 서식)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광고학 -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