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시장조사론] 이너뷰티 제품에 대한 시장 분석과 L’ORIGINE BEAUTY COLLAGEN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02 / 2019.12.24
  • 4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Do you want ?
2.설문 결과
3.TARGETING
Promotion -Chapter.1
4P MIX - PROMOTION
본문내용
1.인구통계학적


연령: 20대 중반~
30대 초반

성별: 여자

직업: 대학생 및 직장인


2. 심리적


피부노화에 대한
우려가 있고,
그를 방지하기 위해
건강식품을 섭취할
의사가 있는 여성



Strength

강화된 효능
비교적 장소 및 시간의
제약이 적음
부작용이 적음
탄탄한 유통망
기업역량
Weakness
제품디자인
불편한 제품형태
온라인 infra 부족
강한 생활용품 브랜드로서의
이미지
제품인지도 부족
Opportunity
성장추세인 시장 (국내/해외)
제품에 대한 인지도 상승
피부건강에 대한 관심증가
낮은 진입장벽
Threat
아직 불안정한 시장
협소한 시장규모
Beauty Trend의 빠른변화
낮은 진입장벽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설문조사의 출처라던지 조사기관이없네요 실망입니다.
  • jinjin9***
    (2012.05.23 02:56:20)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아모레퍼시픽의 마케팅 전략 미 성공요인
  • 전략을 수입하여 판매 전략을 수립하고 있다.국내화장품시장의 뿐만아니라 중국화장품 시장에서도 주력을 프리미엄 제품으로 전환하면서 브랜드 고급화에도 주력하였다. 이외에도 건강식품 및 녹차 시장 진출을 확대하면서 화장품 외의 뷰티와 건강에도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3. SWOT분석강점(Strengths)s1 R&D에 대한 높은 투자s2 높은 브랜드 이미지, 다브랜드 보유s3제품의 다양성 s4대중성 추구 s5안정적인 재정s6 철저한 조사와 마케팅 s7 다양한

  • [물류산업론] 중저가 화장품의 성공과 실패(전략분석과 해결방안)
  • L.H.C의 제조방법 - 브랜드 샵의 포화상태 - 브랜드 샵의 새로운 마케팅 - 차별화 3) MISSHA, THEFACESHOP, SKINFOOD, BEAUTY CREDIT 의성공한 마케팅과 실패한 전략의 해결방안을 비교 및 분석 - SWOT 분석을 통한 SO전략, ST전략, WO전략, WT전략 수립3. 결론향후 전략 (1) 연령층의 확대- 화장품 + 약국 (중-장년층 화장품 시장) - 크로스섹슈얼 (젊은 남성 화장품 시장) - 베이비화장품 시장 (2) 헬스, 뷰티(Health, Beauty) - 드럭스토어 4. 참고문헌 표 목차1) 표.1 미샤의

  • `유닉스전자` 의 해외진출사례 연구
  • ‘유닉스전자’ 의 해외진출사례 연구 서론 1. 서론1-1 기업선정이유 및 연구목적1-2 연구방법 본론2. ‘유닉스전자’ 소개 2-1 경영전략2-2 제품소개2-3 연혁 및 업적2-4 해외진출 현황3. 미국시장 분석3-1 미국의 전반적인 전자기기 시장3-2 전자기기 수출입 동향4. 유닉스전자의 미국진출 전략4-1 STP분석 4-2 SWOT분석4-3 Marketing 4P전략4-4 유닉스전자의 성공전략 분석5. Conair의 해외진출전략5-1 기업 환경분석5-2 STP분석5-3 SWOT분석5-4 Marketing 4P

  • [국제경영사례] 태평양 아모레퍼시픽 -AMORE PACIFIC 미국 진출 사례
  • 시장에 적합한 전략 수립 과정page9경쟁 글로벌 브랜드와 국내 브랜드의 미국시장 진출 사례 분석뷰티 산업에서 고가전략이 갖는 의미와 영향력프레스티지 시장을 선택, 고가 전략 실시 과정고가전략의 선택에 따른 실제 마케팅Ⅳ. 글로벌 탑 브랜드 도약을 위하여.page22Ⅴ. 참조.page26Ⅰ. AMORE PACIFIC 업계 1위를 버리다! 1. AMORE PACIFIC 소

  • [학사학위 졸업논문] 녹차전문점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제품시장 현황(1) 녹차음료시장 (2) 기타 녹차제품시장2) 녹차전문점 현황 (1) 오설록 티 하우스 (2) 숲 (3) 세이지 그린티 (4) 베르티 (5) 티톡스 (6) 기타 3. 녹차시장의 성장가능성 Ⅲ. 연구의 설계 및 방법 1. 조사연구 1) 조사내용 및 방법 2) 조사대상 및 기간 2. 표본의 일반적인 특성 Ⅳ. 결과 1. 설문지 결과 1) 커피 전문점 이용 행태적 특성 2) 녹차의 이용 행태적 특성3) 녹차전문점의 인지 여부 2. 마케팅전략 1) 거시적 환경분석 (1) 경제적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